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국내여행 이야기

포켓몬월드페스티벌 in 송도 어린이날에도 난 혼자! 피카츄 패션쇼 & 불꽃놀이 관람

by 슬픈라면 2018. 5. 6.
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5일.

연휴가 시작되는 어제, 여러분은 뭘하셨나요?

전 이제 곧 방을 빼야하는 곳에서 새로 입주할 곳으로 이사짐 나르다가, 포켓몬월드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개막식에서 보여줬던 것보다 더 화려한 불꽃놀이를 진행할거라고 해서 불꽃놀이를 보러 또다시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늦게 도착한 탓에 전망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로 가득 가득!

개막식 때는 볼 수 없었던 하늘을 나는 피카츄 5마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겨우겨우 한 쪽 구석에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쭈구리처럼 쭈구려 있어야 했지만,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면서 서서 관람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좋았습니다.


어린이날이라서 뭔가 공연이 특별해졌을 줄 알았는데 개막식 때와 레퍼토리가 똑같았습니다.

행사 시작 전에 개막식에서도 식전 행사로 버스킹 공연을 보여줬던 분이 나와서 비슷한 방식으로 공연을 진행했고, MC가 등장해서 퍼포먼스를 잘 따라하는(정확히는 무대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선물 나눠주고...


웨딩, 슈트, 복고, 힙합 순서로 컨셉에 맞는 의상 입은 피카츄들이 등장한 뒤, 인기순위 투표를 진행하고...

모든 피카츄가 나와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뒤...

피유웅~ 펑펑!

불꽃놀이 시작!

1차 불꽃놀이가 끝나고, 웨딩 피카츄들을 불러서 하늘 높이 피카츄 풍선을 날리면서 다시금 보다 더 화려한 2차 불꽃놀이 시작!

전체적인 행사는 개막식과 비슷했지만, 불꽃놀이 구성에 약간 변화를 준 것 같았습니다.


불꽃놀이 구경을 마치고 나옹이 열기구 구경하러 옥상(?)으로 향했습니다.

이 위치까지 올라 온 것은 처음인데 전망 참 좋네요.

너무 멋져서 파노라마로도 담아봤습니다.

전망 참 좋죠?


월요일에는 낮에 들러서 사진 좀 찍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