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151214] 나뚜르팝에서 헬로키티 USB 가습기를 샀다




친구와 나뚜르팝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서 사온 헬로키티 USB 가습기!


참 키티키티하게 생겼습니다.



이걸 집에다 놓고 쓴다면 아버지께서 사내녀석이 이런거나 모으고 있냐면서 등짝 스매싱을 날리실 것만 같습니다.


몰래 써야지...



산리오와 정식 라이센스를 맺은 정품 가습기입니다.





산리오 스토어에서도 헬로키티 USB 가습기를 판매 중인데, 산리오 스토어에서는 27,000원에 판매 중 입니다.


나뚜르팝에서는 아이스크림(가장 싼거 2,700원)을 사고 추가로 14,000원을 지불하면 총 16,700원에 헬로키티 가습기를 사올 수 있으니 가격면에서는 나뚜르팝에서 사는게 이득이네요.



산리오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제품과 완벽하게 동일한 모델인지는 차차 살펴보기로...



색상은 빨간색과 분홍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리본과 하트의 색깔만 약간 차이가 있을 뿐...



패트병이나 일반 컵에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빠진 물품이 있다면 제품을 구매한 나뚜르팝 매장에서 교환 요청을...



기본적으로 짧은 필터가 연결되어 있는데, 패트병에 사용하려면 긴 필터를 쓰는게 좋을 것 같아서 필터 교체를 시도해봤습니다.



필터를 갈아끼우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지 못 했는데, 저 목부분의 어딘가를 눌러줘야만 필터가 분리됩니다. 

그런데... 이거 분리하기가 무척 힘듦.




키티의 머리에 USB케이블을 연결하면 키티 가습기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USB케이블에는 전원 버튼이 있어서 가습기를 쉽게 켜고, 끌 수가 있습니다.



USB 케이블이 짧은 편입니다.


1m 채 안되는 길이...


PC 본체에 연결해서 사용하려 했는데, 길이가 짧아서 아쉬운대로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연결해봤는데 작동이 잘 됩니다.



수증기(?)가 잘 뿜어져 나옵니다!



산리오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의 사진을 보며 비교해봤는데, 헬로키티 귀에 ♥ 표시의 유무 정도만 차이가 있을 뿐 동일한 제품이라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헬로키티 가습기가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나뚜르팝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이득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