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이야기

GS25 미니언즈 충전기 사용 후기

매달 새로운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편의점 어플, GS25 나만의 냉장고!

나만의 냉장고에서 6월이었나?

GS25 편의점에서 2,000원 이상 제품 구매를 하고 나만의 냉장고 어플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미니언즈 충전기 또는 미니언즈 충전 케이블 중 1개를 선택해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집에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도 넘쳐나고, 충전기도 멀티 충전기를 2개나 사용할 정도로 넘쳐나지만...

미니언즈!!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미니언즈 캐릭터 모습을 한 충전기가 탐나서 GS25 편의점에 1만원 이상의 돈을 투자...

결국엔 충전기 하나를 획득했습니다.

미니언즈 충전기는 케이블 일체형 충전기와 USB 케이블 분리형 충전기로 나뉘어지는데, 일체형 충전기는 케빈과 스튜어트 모습을 하고 있고, USB 케이블 분리형 충전기는 칼과 밥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USB 케이블 분리형 충전기(칼)을 선택했습니다.

외눈박이에 황달끼가 있는 꼬마 칼!!

미니언즈 충전기와 미니언즈 USB 케이블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 주문 제작된 한정판 굿즈가 아니라 지금도 GS25 편의점에 가면 구매를 할 수 있는 일반 판매 상품입니다.

차이가 있다면 이벤트 경품은 뒷 면에 이름과 연락처 등의 정보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다는 것!

포장지에서 꺼낸 USB 케이블 분리형 충전기(칼)의 모습입니다.

USB 케이블없이 오직 충전기 본체만 담겨져 있습니다.

팔만 안 붙어 있을 뿐, 멜빵바지 입은 칼의 모습을 멋지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의 모델명은 AMP-MEAC-004.

입력 AC220V~ 60Hz, 0.3A. 

출력 DC5V 2.1A

제조국은 당연히 중국입니다.

콘센트에 쑥 꽃아 넣으면 마치 두더지 잡기 게임의 두더지처럼 얼굴만 쏙 내민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급속 충전이 안된다는 점이 무척 아쉽고, 그 점 때문에 실제로 사용할 일은 적을 것 같지만, 귀여우니까 장식장 한 켠에 장식용으로써 역할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