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미니언즈 대란을 끝으로 더 이상 맥도날드 해피밀은 안 사먹으리라 다짐했는데...
얼마전,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인형 구매를 끝으로 올 해 맥도날드에 방문할 일은 더이상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또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세트를 구매해 버렸습니다;;
2017년 12월... 카카오프렌즈로 끝을 내는 줄 알았는데, 맥도날드에서 슈퍼마리오 해피밀토이를 출시해버린 탓에 오랜만에 해피밀을 먹게 되었죠.
이번에도 8종의 슈퍼마리오 해피밀토이가 준비되었는데, 이 중 4종은 현재 판매 중이고, 나머지 4종은 크리스마스(12/25)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 슈퍼마리오 해피밀토이는 역대 슈퍼마리오 해피밀토이와 비교했을 때 그닥 끌리지가 않는 편이라서 아마도 예전과 같은 대란은 펼쳐지지 않을 것 같아요.
어디에 써야 할지 아직 의문인 슈퍼마리오 연결 블록과 빨간 등껍질 등... 이 녀석들 때문에 모두 모으기는 별로...
우선 공개된 4종의 슈퍼마리오 해피밀토이 중에서 3번 루이지 발사를 선택했습니다.
쿠파 대마왕도 탐나기는 하는데, 그래도 루이지와 쿠파 중에서 택하라고 하면 루이지죠!
중국 Ying De Best Top &n Toys Co., Ltd에서 제조, 코리아후드써비스 주식회사에서 수입을 해왔습니다.
영문 제품명은 Luigi Launcher!
배관에 장착되어 두 팔을 앞으로 쭉 뻗은 루이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관과 루이지가 일체형으로 붙어 있는 것이 아니라, 따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양팔을 앞으로 쫙 뻗은 폼이... 슈퍼맨은 아닌 것 같고 로보트 태권v의 날아가는 모습과 비슷하네요.
장난감의 크기도 큰 편이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편인데....
색칠은 좀 아쉽습니다.
얼룩덜룩한 자국도 많이 보이고, 전체적으로 칠이 깔끔하게 되어 있지 않아요.
루이지의 바닥면에는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바퀴보다 단추의 칠이 잘 못 되어 있는게 눈에 들어오네요....
퀄리티가 심하게 안타까운...
루이지 발바닥에 홈이 있고, 그 홈을 배관 안 쪽에 튀어나온 부분과 맞춰서 끼워주면 루이지와 배관이 합체를 하게 됩니다.
루이지와 배관을 합체 시킨 모습.
이 상태에서 배관 뒤 쪽으로 튀어나온 막대를 아래쪽으로 눌러주면 루이지가 서커스에 나오는 대포 속 서커스 단원처럼 슝~하고 앞으로 뛰쳐나가게 됩니다.
잔뜩 긴장한 모습의 루이지.
마감이 조금 아쉽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 정도의 아쉬움은 이해해줘야 할 것 같고... 재밌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출시되는 제품 중에서 요시만 구매하면 이번 달에는 해피밀 더 먹을 일이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