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GS25에서 행사상품을 구매, GS&POINT로 적립 받아서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GS25에서 제작한 토이스토리 한정판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선착순 10,000명에게피규어가 제공되었는데요, 이벤트를 위해서 평소 잘 안먹던 상품들까지 구매해서 한정판 피규어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통관 문제 등으로 경품 수령이 예상보다 늦어지는 일이 있긴 했지만 이렇게 물건을 받으니 기분 참 좋네요^^
패키지 상단에는 경품 당첨 축하 메시지와 제 이름, 전화번호, 경품을 수령받을 점포명 등이 적혀있었습니다.
피규어 패키지 뒷면입니다.
피규어는 총 4종이 준비되었습니다.
불스아이, 버즈, 우디 그리고 토이스토리3에서 악역으로 등장한 랏소.
2016년 4월에 제조된 따끈따끈한 신상이고, 당연히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배송 중 파손을 막기 위해 철사끈으로 피규어들을 고정시켰습니다.
패키지에서 분리하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우디를 믿고 따르는 명마. 불스아이.
몸통과 다리, 목 등을 자유롭게 구부리거나 움직일 수 있을 것 같지만 안타깝게도 움직일 수는 없었습니다.
받침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채색이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어디 하나 삐뚫어지거나 잘 못 칠 해진 곳 없이 완벽하게 채색되어 있네요.
금방이라도 히이잉~ 거리면서 우디에게 머리 쓰다듬어 달라고 애교를 부릴 것만 같습니다.
토이스토리의 주인공 우디.
우디 피규어 역시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났습니다.
우디의 상징인 체크무늬 셔츠와 젖소무늬 조끼, 청바지와 카우보이 부츠, 권총 벨트까지 완벽 구현!
우디 역시 받침대에 고정되어 있었고, 모자를 벗긴다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장난감이 아닌 장식용 피규어.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서 장식 효과는 있을 것 같네요.
우디의 라이벌이면서 멋진 파트너인 버즈 라이트 이어!
안면 보호용 뚜껑(?)이 없는 상태.
어딘가를 누르면 말을 한다거나, 불빛이 나오는 그런 멋진 기능은 없었습니다.
물론, 등에 있는 날개가 펼쳐지지도 않구요.
머리를 보호하는 투명한 뚜껑까지 재현되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지만... 그래도 좋네요^^
버즈나 우디는 채색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어디 하나 어긋난 곳 없이 깔끔하게 채색되어 있었습니다.
금방이라도 대사를 외칠 것만 같은 버즈!
'무한한 공간 저 넘어로~'
GS25 토이스토리 한정판 피규어 4종 중 가장 크고, 가장 묵직한 랏소 피규어.
랏소의 덩치와 지팡이, 인자한 얼굴 표정을 잘 표현했습니다.
이 녀석도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써니 싸이드에 온 것을 환영한다'
책상 위에 더이상 피규어를 진열할 공간이 없어서 원래는 블로그 이벤트로 필요한 분들께 드리려 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뛰어나서 그냥 제가 소장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진짜 더이상은 피규어 안 사야지.
(하지만 또 사게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