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자의 상당수가 이용한다는 오사카 주유패스(Osaka Amazing Pass).
잘 사용하면 이득이지만, 잘 못하면 괜히 시간 낭비만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저도 결국에는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란 오사카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 또는 할인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이야기하는데, 이용할 수 있는 무료 관광 시설 중에 도톤보리 강을 둘러보는 유람선이 있습니다.
돈보리 리버 크루즈와 원더 크루즈.
이 중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돈보리 리버 크루즈는 탑승권을 당일 현장 예약을 통해서만 진행한다고 하고, 원더 크루즈의 경우 인터넷 예약과 당일 현장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터넷 예약자를 우선으로 탑승시킨다고 합니다.
두 크루즈의 차이가 무엇일지는 모르겠지만, 오사카 여행을 가면 다들 이런걸 한번씩은 타는 것 같으니까 저도 한번 타봐야겠습니다.
돈보리 리버 크루즈를 타면 좋겠지만... 이건 오사카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일단 보류하고, 인터넷을 통해서 사전예약이 가능한 원더 크루즈를 예약해보겠습니다.
원더 크루즈 예약하기
원더 크루즈 홈페이지(https://wondercruise.jp/ko/)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내에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한국어를 선택하고,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하단에 [ Reservation ] 항목이 있습니다.
예약하고 싶은 날짜를 선택합니다.
탑승을 희망하는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저는 크루즈를 타면서 야경을 보고 싶기 때문에 20시 ~ 20시 30분을 선택했습니다.
너무 늦지도, 이르지도 않은 적당한 시간대라고 생각되는데... 잘 한 선택이겠죠?
인원수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당당하게 1을 선택했습니다.
인원수는 최소 1명부터 최대 45명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영문으로 예약자의 이름과 전화번호, E-mail 주소를 적어 둡니다.
전화번호는 자신의 한국 휴대전화 번호를 남겨도 무방합니다.
승선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주유 패스(Osaka Amazing Pass)를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E-pass를 이용할 것인지, 현장에서 승선료를 지불할 것인지 등을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주유 패스를 선택했습니다.
예약한 날짜, 시간대, 인원 수 등 기입한 내용이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하단의 [ 가예약을 신청하다 ] 버튼을 눌러줍니다.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원더 크루즈 탑승 후기는 추후 여행을 다녀온 뒤 등록하겠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구입 바로가기]
[원더 크루즈 승선권 구입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