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니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의 3주년 기념 방송이 나오네요.
이번 배틀트립 3주년 기념 방송에서는 배틀트립의 MC들이 경상도/전라도/충청도를 방문하여 자신과 친한 셀럽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중 전라도는 마마무의 추천으로 여수가 선정되었고, MC 성시경님이 김조한님과 함께 여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19년 4월 13일(토)에 방송된 배틀트립 137회 방송에서는 성시경님과 김조한님이 여수 공항에 내려서 택시를 타고 여수에서도 국밥 맛집으로 이름난 '나진국밥'에서 식사를 하고,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으로 이동해서 마래산 일대에서 패러 글라이딩을 즐기고, 허영만 화백의 단골집으로 알려진 구백식당에서 서대회와 여수막걸리를 한 사발~ 캬~~
여수수산시장에서 횟감을 구입한 뒤,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숙소로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카트를 탑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성시경님과 김조한님이 카트레이싱을 펼치던 그 곳!
오늘 소개해드릴 여수카트체험장이 바로 그 곳 입니다.
여수카트체험장은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2871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볼거리로는 무술목 몽돌해변과 전남해양수산과학관이 있습니다.
1인용 카트와 2인용 카트가 여러대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들러서 탑승한다면 더욱 재밌을 것 같은데...
전 혼자 놀러가서 탑승하거나, 옛날 교복 사업하는 형과 놀러가는 경우가 많아서 단체전을 즐겨 본 경험이 없네요.
이 날도 꿈뜨락몰에서 옛날 교복 대여 사업하는 형과 놀러갔는데...
레이싱을 펼치고 있는 분들이 있네요?
주행 스킬이 남다른 분들....
이 곳에서 카트를 몇 번 타봤지만, 직선 코스가 짧고 곡선 구간이 많아서 핸들링이 쉽지 않은데, 아웃-인-아웃을 부드럽게 처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업치락 뒤치락하는 멋진 경기!!
멋진 주행 실력을 펼친 두 사람은 다름 아닌 성시경님과 김조한님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여수카트체험장에 놀러갔는데, 이 날 때마침 배틀트립 촬영을 하더라구요.
예능프로그램 촬영하는 모습은 처음 봤는데, 정말 많은 스탭들이 움직이고, 출연진과 스탭들의 분위기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을 보니 '현장 분위기가 좋고, 다들 즐기면서 촬영을 하니까 오랜기간 방영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예인 구경하는 것도 좋았지만, 요즘 영상 촬영 장비에 관심이 많아져서...
카트 진동이 무척 심한데 어떤 장비를 장착해서 촬영을 하는지 그걸 집중적으로 구경을 했는데, 스태프분께 카트에 장착하는 장비 명칭을 물어보니 '매직암'이라고 알려주시네요.
매직암은 알고 있지만, 저렇게 연결하려면 어떤 브랜드의 어떤 매직암을 쓰는 것인지 그게 궁금했는데... 그 것 까지는 알아 낼 수가 없었습니다. 나중에 영상 촬영 관련 카페에 문의를 해봐야겠습니다.
카트장 촬영을 모두 끝내고, 철수 준비를 하실 때 R&B 큰 형님 김조한님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목소리 무척 좋으시더라구요!
싸인지가 없어서 싸인 못 받은게 아쉽습니다.
여수에서 연예인 볼 기회가 흔치 않은데...
성시경님과도 한 컷!
성시경님 키가 상당히 크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랑 사진찍을 때 매너 다리를 해주셨나 봅니다.
그래도 저보다 상당히 큰...
부럽습니다.
큰 키, 외모, 목소리... 모든 것을 신께서 주셨군요.
방송이 나가기 전에 SNS에 등록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셔서 그 동안 연예인 본 거 자랑하고 싶은 것을 꾹꾹 참다가 방송이 나간 오늘에야 인증 사진을 올려보네요.
너무나도 신기했던 예능 촬영 현장 구경!
그리고 꿀성대를 가진 성시경님과 김조한님을 만나뵈서 운수 좋았던 날!
촬영진이 모두 떠난 뒤, 오랜만에 카트를 타봤습니다.
방송국 사람들은 매직암을 이용해서 다양한 탑승 영상을 촬영했지만, 전 매직암이 없어서 얼마 전 구입한 셀디에 갤럭시S10 플러스를 장착해서 탑승 사진과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갤럭시S10플러스의 초광각 카메라 렌즈로 사진을 촬영하고, 셀디+슈퍼 스테디 액션캠 기능으로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뭔가 좀 아쉽네요.
나중에 매직암을 구입해서 카트 본체에 액션캠을 장착하고, 헬멧에도 제 얼굴을 촬영할 수 있는 장비를 장착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과 카트 타러와서 재밌는 영상을 찍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