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동안, KFC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KMF.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2018(Korea Music Festival 2018)라는 이름의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회사 대리님께서 마마무 팬이라서 당첨되면 티켓 팔아야지~ 하는 생각으로 콘서트 날짜도 확인하지 않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KFC에서 치킨을 사먹고 응모를 했죠.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KMF버켓이라고 이벤트를 위해 한정 판매하는 메뉴를 구매해야 했는데, 가격이 무려 19,800원이나 했습니다.
이 KMF버켓이라는 것을 구매했던 날이 떠오르는게...
이 날 제가 회사에서 좀 많이 깨졌었고, 그 때문에 뭔가를 먹으면 체할 것 같아서 저녁 식사를 거르고 퇴근까지 기다렸었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술 안주로 치킨을 먹을 겸, 겸사 겸사 KFC에 들렀다가 무려 19,800원이나 하는 행사 제품을 구매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이 KMF버켓이라는 메뉴를 주문하니까 영수증과 함께 KMF 1차 이벤트 응모권이라는 것을 줬습니다.
까먹기 전에 바로 KF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응모권을 접수했고...
그리고... 당첨되어 버렸습니다.!
원래 계획은 대부분의 콘서트가 주말에 하니까... 이벤트 티켓이 우편으로 배송되면 마마무 광팬인 대리님께 티켓을 팔려고 했는데....
티켓은 반드시 현장 수령을 해야 되고, 콘서트 일자도 주말이 아닌 평일이라서 그냥 제가 사용하는 것으로 마음을 바꾸게 되었죠.
Korea Music Festival 2018, 이하 KMF라 불리는 이번 행사는 출연진이나 진행 프로그램이 너무 기가 막혔습니다.
8월 1일과 2일, 2일에 걸쳐 진행되는 콘서트인데 날짜마다 출연진이 달랐습니다.
우선... 여성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워너원이 출연 및 사회를 보고, 저를 비롯한 다수의 남성들이 푹 빠져 있는 트와이스, 믿고 듣는 음색깡패 마마무 등 20여팀이 넘는 가수들이 출연을 하죠.
이런 콘서트에 무료 티켓 당첨이 되다니!!!
KFC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준다'고만 밝히고 그라운드석을 주는지 스탠드석을 주는지는 말하지 않아서 뭘 줄지는 모르겠지만...
설마 9,900원짜리 스탠드석 2장을 주지는 않겠죠?
19,800원짜리 치킨을 사먹고 500명 추첨을 한 결과가 9,900원짜리 티켓이라면 화낼지도...
가수들을 조금이라도 가까이서 보려면 스탠드석이 좋겠지만... 전 이제 도가니가 아파오는 30대 아재라서 스탠드석보다는 편하게 앉아서 아이돌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싶단 말입니다!!
아무튼, 회사에도 콘서트 관람 때문에 반차를 신청하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었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콘서트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하게 되는데, 이 때 반드시 당첨된 KFC 응모권을 제출해야 한다는 것!!!
하지만 지금 제게는 응모권이 없는 상황!!
아마도 응모권 등록을 하고 곧바로 버린 것 같은데....
후배 녀석에게 같이 가자고 하고, 회사에도 이미 반차 승인까지 받아 놓은 상태인데 이 놈의 응모권이 없어서 콘서트 관람을 못 할 수도 있는 상황!!!
KMF 주최 측에 전화를 해봤더니 해당 문제는 KFC에 문의해보라고 해서 급히 KFC 홈페이지에 문의를 넣었고, 위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구입한 매장에서 날짜와 시간을 대조해서 영수증을 재발행 할 수 있다는 것!!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다 보니 뭔가를 구입하면 사진을 찍는 버릇이 있어서, 다행히 제품을 구매한 날짜가 선명히 보이는 영수증 사진이 있었고, 곧바로 제품을 구매했던 회사 근처 KFC 매장으로 달려가서 직원에게 사진을 보여주고 영수증과 함께 해당 이벤트 응모권을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트둥이들 못 볼까봐 조마조마했는데, 트둥이와 마마무, 라붐 무사히 만나 볼 수 있겠네요^^
[KFC 'KMF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당첨되었지만 응모권을 잃어버렸다면?]
- 행사 제품을 구매한 KFC 매장으로 가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날짜, 시간 등을 대조해서 영수증 재발급을 요청한다
※ 행사 제품 영수증을 찍어둔 사진이 있거나, 구매 일시를 알 수 있는 카드 결제 내역 등을 보여주면 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