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너구리 캐릭터 봉제인형이... 생겼습니다.
지난 달 추운 겨울바람을 온 몸으로 맞아가면서 평창 농심 너구리마을을 걸어가서 힘겹게 너구리 인형과 너구리 후드담요를 사왔는데...
정말 힘겹게 너구리 굿즈를 사왔더니만,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보다 쉽게 너구리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생겨버렸네요.
지금 사진 속에 보이는 이 너구리인형은 평창에서 사온 너구리 인형이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서 선물받은 인형입니다.
평창에서 파는, 제가 10,000원을 주고 사왔던 농심 너구리인형 30cm짜리와 완벽하게 똑같은 인형이죠.
차이가 있다면, 택에 GS25 로고가 그려져 있다는 것?
이걸 사겠다고 평창의 칼바람을 맞으며 걸었던 것만 생각하면 지금도 몸이 덜덜 떨리는데... 이 귀한 인형을 GS25 편의점 이벤트로 방출하네요...
보시다시피 이 인형은, 농심 너구리라면에 그려진 캐릭터를 모델로 만들어진 인형입니다.
배가 불뚝 튀어나왔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꼬리도 달려있구요.
제조국은 중국.
너구리 라면에 그려진 녀석을 모델로 한 거라 무척 귀여운데, 한 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색감이 좀 아쉽습니다.
원래 너구리 캐릭터는 눈가가 갈색인데, 이 인형은 한 대 맞은 것처럼 눈 주위가 자색고구마 색을 하고 있습니다.
뭔가 굉장히 언발란스한 느낌?
그리고... 세워 놓기가 어렵습니다.
인형의 중심이 제대로 안 잡혀서 단독으로 세워놓기가 힘들기 때문에 진열하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
농심이 너구리 캐릭터 굿즈 상품을 판촉에 사용하거나, 판매한 경우가 드물었어서 '이 때 아니면 못 산다'라는 생각에 평창 농심 너구리마을까지 가서 인형을 사왔는데, 인형 사온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GS25 편의점 이벤트로, 그 것도 제가 평창에서 샀을 때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인형과 후드담요를 제공하기 시작...
현장에서는 몇 번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겨우 골라왔던 상품을, 편의점 이벤트로 무척 저렴하게 구할 수 있게 되서 속으로는 욕을 하면서도 이벤트에 응모...
이렇게 인형과 후드를 추가로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농심 너구리 캐릭터 봉제인형은 GS25 편의점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나만의 냉장고'를 다운받아서, 회원가입을 하고, GS25 편의점에서 농심 너구리라면 제품을 6개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캐릭터 상품은 탐나는데 강원도 평창까지 갈 엄두가 안 난다던지, 평소에 라면은 '너구리라면만 먹는다'하는 분이 계시다면 나만의 냉장고 어플 설치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GS25 편의점에서 농심 너구리라면을 구매하고,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너구리라면 1개당 1개의 스탬프를 획득하게 되고, 이 스탬프가 6개 모이면 너구리인형 또는 너구리망토 중 1개의 제품이 100% 당첨!
농심 너구리 캐릭터 굿즈 상품이 필요한 분들은 지금 바로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하고, 가까운 GS25 편의점으로 가보세요.
저처럼 찬 바람 맞아가며 평창 찾아가지말고, 단순히 굿즈가 탐나는 것 뿐이라면 어플 설치하고 이벤트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평창 너구리 마을에서 너구리인형(30cm)은 10,000원, 너구리 후드 담요는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서는 5,400원에 너구리 인형 또는 너구리 후드 담요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2018년 3월 기준 GS25 편의점에서 너구리라면 봉지면 1개와 너구리라면 소컵의 가격은 900원으로, 이 제품을 6개 구매하면 5,400원에 굿즈까지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