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롯데리아 리아토이 짱구는 못말려 장난감 피규어를 샀어요!

by 슬픈라면 2015. 12. 2.
반응형





2015년의 마지막 달...


12월.


12월 1일, 전국의 모든 롯데리아에는 대란이 벌어졌습니다.


롯데리아에서 인기 만화캐릭터인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피규어를 판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죠.


저도 회사에서 이걸 사야되는데...사야되는데... 다 팔리면 안 되는데... 기도에 기도를 하면서 퇴근, 2곳의 롯데리아를 들렀는데 두 매장 모두 진열대에 있던 상품들마져 팔렸다는 소식에 좌절...


포기하려던 찰나, 다른 지역에 사는 어떤 분이 집근처 롯데리아에 물어보니 내일 물건 또 들어올거라고 하더라고 이야기 해주셔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오늘은 다른 지점을 찾아갔네요.


회사에서 롯데리아까지 꽤 먼 거리에 있는데 회사차로 서둘러 달려서 점심시간 즈음에 롯데리아 도착!


그리고...



전국적으로 구하기 힘들다던 눈 덩이 굴리는 짱구(겨울 피규어)를 포함해서 4종류 모두 구매 성공!!


이 매장에는 어제도 짱구 피규어가 남아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진작에 이 곳에 와서 살 걸...ㅠㅠ


어찌되었건... 샀습니다 전 ㅋㅋㅋ


롯데리아 짱구 피규어는 리아토이세트(불고기버거세트(5,800원) 또는 데리버거 세트(5,000원)를 구매시 장난감 1개 무료 증정)를 구매하거나, 개별로 2,000원씩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저는 개별로 구매했어요.


총 4개의 장난감 피규어가 출시되었으니, 개당 2,000원씩 4개니까 총 8,000원에 장난감을 구입한거죠.



리아토이 짱구는 못말려 피규어는 2015년 11월에 중국에서 제조되었는데, 화학품 냄새가 심한 것 빼곤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만족~!



피규어 받침대도 함께 제동되는데, 각 각의 피규어 받침대를 이렇게 이어줄 수도 있었습니다.



피규어 받침대에는 이렇게 글씨가 음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롯데리아!


좋았어. 자연스러웠어! 


롯데리아 로고가 크게 티는 안나지만 4개가 하나로 뭉쳤을 때 누가봐도 이건 롯데리아꺼라는 것을 알 수 있어!





4개의 피규어는 각각 봄, 여름, 가울, 겨울을 테마로 제작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지금 계절이 계절인지라 눈덩이를 굴리고 있는 겨울 피규어가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전국적으로 가장 먼저 소진된 피규어가 바로 이 눈덩이를 굴리는 겨울 피규어!



훌라춤을 추는 짱구~


울라울라 울라울라~


이 피규어는 봄을 테마로 한 피규어에요.


짱구가 집이나 외출할 때 주로 입는 빨간 티셔츠에 노란색 반바지를 입었네요^^



이 피규어는 가을을 테마로 했어요.


짱구가 유치원복을 입었네요^^



여름을 테마로 한 피규어!


송충이 눈썹이 살아있네요 ㅋ


눈과 입 모양을 보니까 트로트를 부르거나, 자작곡을 부르는 것 같죠?ㅋ



4개의 피규어는 이렇게 하나로 받침대를 끼워서 세워둘 수 있어요.








진한 눈썹을 당장이라도 느끼하게 움직여줄 것 같지 않나요? ㅋ






저 눈덩이를 저도 함께 굴리며 눈사람을 만들고 싶네요.




이렇게 새로운 장난감이 제 책상 위 선반에 진열되었습니다.


피규어 퀄리티도 가격대비 뛰어나고 캐릭터성도 뛰어나지만 다만 아쉬운게... 4개의 피규어를 一 자로 세울 수 있게 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정사각형 모양으로 캐릭터를 진열하게 해놓은 탓에 일부 피규어가 등돌리고 서있어야 해서 그게 좀... 아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