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

(3)
일출, 야경 모두가 멋졌던 여수펜션 & Cafe 헤밍웨이! 벌써 12월.서울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현대자동차 그룹의 새해 맞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불꽃놀이를 본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12월 중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 초까지만 하더라도 서울의 게임 운영 대행사에서 근무하며 쭈욱 서울 생활을 계속할 줄 알았는데...새로 담당하게 된 게임에 대한 이해가 떨어지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해서 결국 퇴사.서울에서 이직할 직장을 찾으려 했는데, 쉽지 않아서 결국엔 다시 여수에 와버렸습니다. 하핫~! 다행히 여수에서는 곧바로 구직에 성공할 수 있었고, 일을 시작하기까지 시간이 좀 여유 있어서 지인들과 함께 여기저기 놀러 다닐 수가 있었습니다.이번 글에서 이야기할 헤밍웨이 펜션도 쉬는 동안 놀다 온 곳 중 한 곳이죠.헤밍웨이 펜션은 여수 돌산대..
영화 택시운전사 여수촬영지, 가나다다실에서 옛날 교복입고 복고풍 사진찍기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계속할지 고민하다가, 바뀐 업무에 적응도 못 하겠고 이직을 하려 했지만 그 것도 쉽지 않아서 여수로 다시 내려와서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는 일거리가 많다고들 하지만, 사람도 많아서 어줍잖은 능력으로는 일자리를 구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점점 외로움이 커져가서 이러다간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될 것 같더군요.원룸에서 혼자 살았는데도 무슨 짐이 그렇게 많은지... 혼자서 짐을 싸고, 1톤 용달차를 불러서 부모님과 친구들이 있는 여수로 이사... 여수 직장의 출근까지 시간이 좀 남아 있을 때, 지인의 가게(꿈뜨락몰 '바른생활')에서 옛날 교복을 빌려서 여수 시내에 있는 가나다 다실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독일 공영방송 특파..
뒤늦게 올려보는 여곡성 무대인사 & 시사회 후기. 이제야 하는 이야기지만... 2018년 11월 1일.용산 CGV에 영화 여곡성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되서 다녀왔습니다.공포영화는 찾아보지 않는 편인데, 에이핑크 손나은의 무대인사가 있다고 해서 응모했는데, 당첨되었죠.덕분에 용산 CGV 구경을 다 하게 되었습니다.혼.자.서. 시사회 영화관람권 받으러 갔다가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귀신님 사진찍고 지렁이 젤리를 선물로 받았습니다.뜬금없이 왠 젤리?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저 젤리를 왜 줬는지 알게 됩니다.별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아니지만, 궁금하다면 [여곡성] 찾아서 보시길... 아직 영화 시작까지는 시간이 좀 남아서, 처음 와 본 용산 CGV를 구경하고 있었는데, 조금 더 무섭게 생긴 귀신님이 계셔서 함께 사진도 찍고, 귀신님 단독 사진도 몇 장 찍어봤습니다. 인기많은 귀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