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8)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 투숙 및 조식 뷔페 이용 후기 20대, 어린 나이였을 때에는 서울 생활이 무척 즐거웠습니다.그 때는 매일 매일이 새로웠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또래 친구들을 많이 만나게 되고, 형, 동생들과 함께 술자리도 가지면서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어서 재밌었죠.물론, 19살~20살 때에는 일한거 급여를 제대로 못 받는 일도 있었어서 우울함에 자살까지 생각한 적도 있었지만...유엔젤이라는 곳에 짧게 일하면서 착한 형을 알게 되고, 에버랜드 일하면서 또래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으면서 좋았던 기억들이 많았었습니다.하지만... 30대에 접어들어서 다시 올라 온 서울은... 외롭고 힘드네요.아르바이트를 할 때에는 정직원 vs 아르바이트생으로 나뉘어져서, 아르바이트생들끼리는 단단하게 뭉치는게 있었는데, 30대의 저는 아르바이트가 아닌 직장 생활을 하는..
2018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일산 공연 보고 왔습니다. - 180520 일상 무한도전의 토토가 흥행 이후 90년대 인기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며 시작되었던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2015년에 룰라, R.ef 등 90년대 유명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콘서트 티켓이라는 것을 구매해보고, 너무 재밌었어서 두 번이나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공연을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2018년 5월 20일! 바로 어제!! 약 3년 만에 또다시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2018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콘서트의 주최사인 월드쇼마켓에서 슈토즐에서 듣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남기면 공연 초대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거기에 제가 떠억~! 당첨되서 후배 녀석과 함께 슈토즐 콘서트를 보러 일산 킨텍스에 다녀왔습니다. 초..
일산 킨텍스, 플레이엑스포 2018 마지막 날 관람 후기 플레이엑스포 2018의 마지막 날인 2018년 5월 13일 일요일. 전날보다 조금 더 서둘러서 이번에는 오전에 킨텍스 제2전시장을 찾았습니다.합정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M7731번 광역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2018/05/13 - [게임 이야기/G-Star] - 일산 킨텍스 플레이엑스포 2018 토요일 관람 후기 오전 10시 17분 전시장 입성! 어제 대충 둘러 볼 것은 다 둘러본 것 같아서 어제 체험하지 못 했던 관 속에 들어가서 VR체험하는 것을 이용하려고 두리번 소프트 부스로 향했습니다. 오전 일찍 도착했어서 대기시간은 무척 짧았습니다. 2~30분 정도?두리번 소프트에서는 Fear The Wheelchair와 Vampirism라는 이름의 2개의 공포 VR을 준비했는..
일산 킨텍스 플레이엑스포 2018 토요일 관람 후기 토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오전 중으로 킨텍스로 이동해서 플레이엑스포를 관람하려 했는데, 이번주부터 갑자기 업무가 바뀌고, 출근 시간대도 바뀌게 되면서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잠을 설치는 바람에 정오 즈음에야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탈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르륵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향했는데... 도착하고 나서야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는 10일과 11일에만 운행하고 주말에는 운행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하... 며칠 전부터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를 들락날락했는데 왜 이걸 몰랐을까...스스로를 멍청하다며 욕하면서 지하철타고서 가장 가까운 셔틀버스 운행지인 합정역으로 향했습니다. 합정역에는 이미 셔틀버..
용산역 LG G7 씽큐 스퀘어 체험기 V30 출시 후, 이제야 스마트폰 좀 제대로 만들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있는 LG전자에서 신규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ThinQ와 G7+ ThinQ를 선보였습니다. V30의 용량 강화+AI 시스템 도입 버전인 V30 ThinQ에 처음으로 ThinQ라는 이름을 붙이더니 이번 G7과 G7+에는 아예 처음부터 ThinQ라는 쓸데없는 단어를 덧붙여 버렸네요. 대체 제품명을 왜 이렇게 짓는건지... LG G7, LG G7+라는 이름으로만 출시하면 좋았을 것을 왜 쓸데없이 ThinQ라는 단어까지 붙여놓은 것인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ThinQ라는게 타사대비 뛰어나게 독창적인 시스템도 아니고, 오히려 Siri나 Bixby가 선점효과로 더 이름이 알려져 있음에도 제품명 뒤에 해당 시스템의 명칭이 함께 붙어있지 ..
포켓몬월드페스티벌 in 송도 어린이날에도 난 혼자! 피카츄 패션쇼 & 불꽃놀이 관람 2018년 5월 5일.연휴가 시작되는 어제, 여러분은 뭘하셨나요?전 이제 곧 방을 빼야하는 곳에서 새로 입주할 곳으로 이사짐 나르다가, 포켓몬월드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개막식에서 보여줬던 것보다 더 화려한 불꽃놀이를 진행할거라고 해서 불꽃놀이를 보러 또다시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늦게 도착한 탓에 전망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로 가득 가득! 개막식 때는 볼 수 없었던 하늘을 나는 피카츄 5마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겨우겨우 한 쪽 구석에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쭈구리처럼 쭈구려 있어야 했지만,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면서 서서 관람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좋았습니다. 어린이날이라서 뭔가 공연이 특별해졌을 줄 알았는데 개막식 때와 레퍼토리가 똑같았..
CGV 포켓몬스터 디오라마 구매성공! 어린이날 맞이 연쇄지갑털이범들의 습격 시작!! 퍼거슨 감독이 이렇게 이야기했었죠. SNS는 인생의 낭비다. 그래요... SNS를 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어제 페이스북을 실행하지 않았어야 했습니다... 어제 페이스북을 안 했더라면... 이 글을 보지 않았더라면 소중한 저의 지갑을 지켰을 텐데.... 5월 가정의 달(이라고 쓰고 키덜트들의 지갑을 노리는 업체들의 대규모 공습의 달이라고 읽는다)을 맞이하여, 그리고 포켓몬스터 극장판의 개봉을 기념하여 CGV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포켓몬스터 디오라마 상품의 판매 소식을 알리는 글을 본 탓에... 퇴근과 동시에 CGV구로에 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구로역까지는 한 정거장인데, 거리는 왜 그리도 먼건지... 이번에 CGV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포켓몬 디오라마는 총 6종의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등장시켰고, ..
다이소 눈안마기... 안마는 커녕 눈이 더 아파졌다! PC를 자주 보고,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눈을 자주 비벼서 그런지 눈의 피로가 상당한 요즘입니다.눈의 피로를 덜어 줄 제품을 찾다가 다이소에서 찾아낸 아이템! 눈 부위 안마기. 가격은 3,000원.이 가격에 눈의 피로를 없앨 수 있을지 의문이기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니까 속는 셈 치고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AA 건전지를 이용하여 작동하는 제품인 것 같네요.눈에 자극이 없는 실리콘 재질의 지압봉으로 눈 주위, 피로한 부분을 마사지하라는데... 구성품은 USB 케이블과 안마기 본체가 전부입니다.On/Off 스위치가 전부인 무척 단순한 구조의 제품. AA 사이즈의 건전지를 넣어서 작동시킬 수도 있고, 함께 동봉된 USB 케이블을 본체 하단에 연결하고, 보조배터리나 PC 등에 USB를 연결하면 건전지 없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