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4)
아이쏘우 엣지 액션캠은 고프로와 짭프로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까?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이쯤되면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게, 회사 상사 몰래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해서 해외여행 검색하거나, 여름 휴가에 필요한 물품 최저가 검색일텐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언제부터인가 휴가 시즌만 되면 쇼핑몰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내리기 시작한 '액션캠'을 살펴보려 합니다. 이번 글에서 다뤄 볼 액션캠은 아이쏘우 엣지입니다.아이쏘우 엣지는 (주)아이쏘우카메라에서 제작한 국산 액션캠입니다. 외관이 일명 짭프로라고 불리는 대륙의 액션캠들과 비슷하게 생겨서, 중국 제품을 포장만 바꿔서 국산이라 말하는 것은 아닌가 의심하기도 했는데, 국내기업인 아이쏘우카메라가 중국 공장에서 제품 생산을 해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소니 액션캠을 구매하기 전에 짭프로로 유명한 SJ4000을 구..
비싸더라도 한국 정품을 구입해야 할 것 같은 샤오미 미밴드3(중국 직구버젼) 후기 예전 직장에서 과장님께서 기어S1을 기어S2로 기변하면서, 자신이 쓰던 기어S1을 제게 선물로 주셔서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처음에는 기어S1으로 전화도 받고, 문자도 보내는게 신기해서, 그 작은 화면으로 문자를 보내고, 전화도 걸고 그랬는데, 막상 쓰다보면 그런 기능들을 잘 안 쓰게 되더라구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보다는, 만보기 기능과 수면 분석 기능, 전화나 문자가 올 때 알려주는 기능 정도만 이용하게 되더군요.진동이 느껴지는 전자시계... 딱 그 정도인데, 막상 쓰다가 안 쓰게 되면 뭔가 허전하고 불편함이 느껴지는 스마트워치.기어S1이 고장난 뒤로 샤오미 미밴드2, 직토워크, 캐시워치 등을 사용하다가 얼마전 샤오미 미밴드3의 출시 소식을 듣고 해외 직구로 구매를 해봤습니..
집주인이 출입구 쪽에 센서등 설치 안해줘서 답답해서 산 샤오미 미지아 센서등 서울의 원룸은 방 크기도 작으면서 월세는 더럽게 비싸고, 뭘 요구하면 '의심'부터 하거나 차일피일 미루는게 많아서 참 불편합니다.출입구 쪽에 센서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퇴근 후 집에 들어 오면 스마트폰 플래시로 방을 더듬어가면서 불을 켜는게 답답해서 출입구 쪽에 등을 설치할 수는 없는지 물어봤는데 묵묵부답.결국 너무 답답해서 센서등을 직접 구매했습니다. 홍대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샤오미 정품 센서등! 모델명은 MJYD01YL.한국 정식 수입품이라서 한글로 된 설명서가 들어 있었고, 걸이와 센서등 본체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무난한 디자인.크기는 여성들 파운데이션보다 조금 더 큰 편.AA 사이즈 건전지 3개를 소비하며, 불빛의 세기(2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밝은 곳에서는 전..
자외선으로 공기까지 깨끗하게! 자외선 살균기 퓨라이트에어 사용기 꽃가루 알레르기도 있고, 환기가 어려운 답답한 원룸 생활을 이어 가다보니 집 먼지 진드기가 생겨서 하루하루 고생하던 차에, 큰 마음 먹고 전자제품 하나를 구매했습니다.그게 뭐냐구요?바로 이거!퓨라이트 에어(Purelight AIR). TV에서 이런 기기를 한번쯤은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마치 공항 보안검색대의 탐지기처럼 생긴 물체.이 기계가 쓱~ 지나가면 그 자리가 깔끔하게 자외선 살균처리가 된다고 하는데, 늘 호기심만 있었는데 집 먼지 진드기로 잘 때마다 온 몸이 가려워서 고생하다보니 큰 마음을 먹고 구매하게 되었죠.퓨라이트라는 제품을 인터넷 쇼핑몰에 검색하면 3가지인가 종류가 나오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자외선살균 +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퓨라이트 에어 제품입니다.이 제품에는 또다시 ED와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