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14)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밀키스 스누피 원형필통 매달 이런 저런 이벤트로 저의 지갑을 얇게 만드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얼마 전에는 밀키스를 구매하고 나만의 냉장고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선착순으로 스누피 파우치를 제공한다고 해서, '사랑해요 밀키스'를 몇 개나 사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스누피 파우치를 획득! 사실 스누피라는 캐릭터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벤트에 환장을 해서, 이거 얻겠다고 목마를 때 콜라 대신 밀키스를 사먹었습니다.목 마를 때 마시면 더 목마르게 되는 음료수인데...나만의 냉장고에서는 스누피 파우치라고 소개되었는데, 모델명이 봉제필통으로 적혀 있습니다. 빨간색 기다란 몸통에 앞 발만 달려 있고 뒷 발은 흔적도 찾을 수 없는 조금 난해한 모습.등(?)에 있는 지퍼를 열어서 볼펜이나 지우개 등을 담을 수 있습니다. 때가 ..
폭염에 선풍기 들 힘조차 없을 때... 넥밴드 선풍기로 더위를 물리치자! ☞ 오늘도 가마솥 더위 '낮 최고 38도' 불쾌지수-자외선 지수 '매우 나쁨'☞ 오늘도 폭염, 기록적인 날씨에 `비 언제오나` 기우제라도 지내야...요즘 날씨 예보를 보면 기다리는 비소식은 들리지 않고, '기록적인 폭염', '기상 관측 사상 최고의 무더위' 등 덥다는 이야기만 전해줘서 안 그래도 더위에 지치는데, 더 지치게 합니다.더위에 나름대로 강하다고 생각하는 저 조차도 요즘의 무더위에는 꼼짝을 못 할 정도...이전까지는 휴대용 선풍기에 관심이 없었는데, 출퇴근 하는 동안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큰 맘 먹고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휴대용 선풍기는 가격도 참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합니다.얼마전에는 맥도날드에서 라인 캐릭터 모양의 선풍기도 한정판매한다고 하던데...그렇게 많고 많은 휴대용 선풍기..
가성비 괜찮은 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 CK HR 후기 어머니께서 제가 늘 차고 다니는 스마트밴드(직토워크/캐시워치)가 부러웠는지, 그런건 얼마나 하는지를 물어보셔서 어머니 선물용으로 스마트밴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제 욕심에는 어머니 스마트폰에 캐시워크를 설치해서(추천인은 제 ID로) 캐시워크를 선물해드리고 싶지만, 어플 설치나 사용을 어려워 하실 것 같아서 이거 저거 고르다가 코아 스마트밴드 COA-CK-HR을 구매했습니다.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iOS 8.0 버전 이상, 안드로이드는 4.4버전 이상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은색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는데, 3만원대의 제품치고 포장이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검정색 여분의 밴드와 액정 보호필름을 추가 구매했습니다.설명서와 스마트밴드가 포장 박스 안에 담겨져 있습니다.A/S를 받으려면 설명서와..
가성비 좋은 미니 삼각대, 호루스벤누 TM-1S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큰돈 들여 소니 액션캠 2대를 구입했지만 마땅한 활용법을 찾지 못해 묵혀둔 지 2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더 이상 이렇게 액션캠에 먼지만 쌓게 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활용법을 고민....자전거나 오토바이가 없으므로 블랙박스 대용으로 활용하기는 어렵겠고... 어떻게든 실내에서 활용하는 방향으로 쓰임새를 찾아야겠다고 결론을 내렸고, 액션캠과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카메라 등을 거치할 목적으로 미니 삼각대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미니 삼각대는 호루스벤누의 제품으로, 모델명은 TM-1S입니다.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제품인데, 저는 그 중에서 노란색과 파란색 제품을 각 1개씩 구매했습니다.호루스벤누 미니 삼각대 TM-1S의 모습입니다.스..
대한민국 가성비 여행용 캐리어, 뮤토 라고 캐리어 20인치 제품 후기 서울에서 여수 집으로 내려가거나, 여행을 할 때...저는 커다란 노트북용 백팩에 옷과 속옷을 잔뜩 집어 넣고, 남은 공간에 각 종 충전기와 미러리스 카메라, 삼각대, 아이패드, 보조배터리 2~3개를 넣고, 그 것을 낑낑대면서 짊어지고 여행을 떠났습니다.엄청난 무게...덕분에 숙소 또는 집에 도착하면 어깨 통증으로 고생을 하고는 했죠.여행의 시작부터 피로 동반...국내 여행을 할 때,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것은 과한 행동이라고 생각해서 캐리어를 안 샀었는데, 이러다가 어깨에 골병 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캐리어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한 제품은 MUTO라는 회사의 20인치 캐리어.198,000원이라고 가격이 붙어 있는데, 재고 정리를 하는 것인지 인터넷에서 ..
GS25 미니언즈 충전기 사용 후기 매달 새로운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편의점 어플, GS25 나만의 냉장고! 나만의 냉장고에서 6월이었나? GS25 편의점에서 2,000원 이상 제품 구매를 하고 나만의 냉장고 어플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미니언즈 충전기 또는 미니언즈 충전 케이블 중 1개를 선택해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집에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도 넘쳐나고, 충전기도 멀티 충전기를 2개나 사용할 정도로 넘쳐나지만... 미니언즈!!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미니언즈 캐릭터 모습을 한 충전기가 탐나서 GS25 편의점에 1만원 이상의 돈을 투자... 결국엔 충전기 하나를 획득했습니다. 미니언즈 충전기는 케이블 일체형 충전기와 USB 케이블 분리형 충전기로 ..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2로 라면먹고 불은 몸뚱이를 분석해보자! 며칠전, 여수에 내려갔을 때... 금요일 퇴근 후, 막차를 타고 여수를 내려간 탓에 토요일 새벽에 여수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잠에서 깨실까봐 집에는 바로 가지 못 하고, 해가 뜨기까지는 시간이 한 참 남아서 잠깐이라도 피로를 풀기 위해서 오랜만에 찜질방에 들르게 되었는데, 한 참 씻고, 나오는 길에 체중을 쟀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라면 블로그를 한다는 이유로 라면먹고 글쓰고를 반복하고... 먹고 나니 피곤하다는 이유로 빈둥빈둥 거려서 살이 쪘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체중을 재보니 제가 마지막으로 체중을 쟀을 때보다 7kg 이상이 더 쪘더라구요. 이러다간 몸무게가 3자리 숫자로 변할 수 있겠다는 공포감이 온 몸을 휘감아서, 여수에서 서울로 돌아 온 뒤 헬스장을 알아보며, 현재 체중과 ..
샤오미에서 가방도 만든다? 샤오미 슬링백 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샤오미 매장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샤오미 매장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일렉트로마트 매장 한 켠에 있습니다. 노트북 매대와 음향기기 매대를 지나서 조금 더 안 쪽으로 들어가면... 샤오미 매장이 나옵니다. 매장의 규모가 제법 큰 편입니다.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오픈 기념으로 샤오미 미밴드2를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다시 방문해보니 기획했던 수량을 모두 판매해서 저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에 미밴드2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샤오미 제품이 다양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매장에서 보니 제가 몰랐던 샤오미 제품들도 참 많았습니다.샤오미에서 손 선풍기까지 판매할 줄은... 행사 상품으로 샤오미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3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