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6

갤럭시노트, 라이언과 만나다. 카카오프렌즈 갤럭시노트9 케이스 갤럭시노트9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인터넷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쌩폰으로 들고 다니다가 떨어뜨리면 바로 엣지 스크린이 깨질 것만 같아서 오프라인에서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갤럭시노트9 라벤더 퍼플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기 위해서 투명한 젤리 케이스를 씌우려고 했는데, 라이언의 모습을 보고 덜컥 이 케이스를 선택! 영등포역 지하상가에서 19,9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그 때는 비싸게 산 것은 아닌가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집에서 빅스비 비전으로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도 19.8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인터넷 최저가와 큰 차이가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갤럭시노트9 카카오 정품 케이스 판매 가격 확인하기]갤럭시노트9 라벤더 퍼플의 아름다운 색상을 가린 것은 조금 슬픈일이지만, 카카오 스마트폰케이스.. 2018. 9. 21.
갤럭시노트9 라벤더 핑크(SM-N960, 512GB) 개봉기 갤럭시 팬큐레이터 해단식 그리고 영화 물괴 관람갤럭시 팬큐레이터 활동을 마치고, 갤럭시노트9을 선물받았습니다.갤럭시 팬큐레이터들에게는 갤럭시노트9 512GB 제품이 선물로 제공되었는데, 라벤더 퍼플과 오션 블루 중 하나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대다수의 팬큐레이터들이 오션 블루 색상을 선택했지만, 저는 아직까지 퍼플 색상의 스마트폰을 사용해 본 적이 없고, 두 색상 중 라벤더 퍼플이 더 예뻐보여서 라벤더 퍼플 512GB 제품을 선물로 받았습니다.갤럭시노트9은 저장공간을 128GB 제품과 512GB으로 나눠서 출시했는데, 128GB 제품은 6GB RAM이 적용되었고 미드나잇 블랙,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512GB 제품은 8GB RAM을 적용했고, 라벤더 퍼플과 오.. 2018. 9. 20.
갤럭시 팬큐레이터 해단식 그리고 영화 물괴 관람 - 180917 일상 길면 길고, 짧으면 짧다고 말 할 수 있는 갤럭시 팬큐레이터의 활동이 끝났습니다.2018년 9월 17일.오늘은 갤럭시 팬큐레이터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는 해단식이 진행되는 날. 갤럭시노트9 팬큐레이터 해단식은 CGV 압구정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곳곳에 해단식 장소 표시를 해둬서 길을 헤메지 않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간단한 신분 확인 겸 출석체크를 마치고, 명찰을 받아서 해단식이 진행되는 극장 안으로 입장! 삼성전자에서 음료와 밀박스를 준비해주었습니다.밥을 괜히 먹고 나왔군요^^; 2시 즈음 본격적인 해단식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첫 순서는 특별히 초청되어 활동했던 셀럽 갤럭시 팬큐레이터들의 축전 영상 관람.대도서관님의 축전 영상을 보여주겠거니... 했는데 나 혼자 산다의 미대오빠 김충재님과 웹툰작.. 2018. 9. 17.
혼자서도 당당하게!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전문점, 두끼 혼밥 혼떡! 오늘도 인천 스퀘어원에서 갤럭시노트9 팬큐레이터 활동을 하고 왔습니다.갤럭시 팬큐레이터로의 활동도 이제 내일이 마지막이네요.인천 스퀘어원에서 두 번째로 맞이하는 주말.오늘은 그동안 늘 궁금했지만, 과연 이 곳은 혼밥러를 받아줄지 안 받아줄지 몰라서 못 갔던 두끼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인천 스퀘어원 지하 1층, 홈플러스 매장 쪽에 있는 두끼.요즘 SNS에서도 핫한 곳이고, 여수에도 체인점이 생겼다고 해서 늘 궁금했던 곳인데...드디어 와보는 군요. 다행히 이 곳은 혼밥러를 거절하지 않았습니다.대한민국의 프로 혼밥족 여러분~! 안심하고 두끼에 혼밥, 혼떡하러 가셔도 됩니다!!두끼 매장 테이블에는 각 종 식기와 인덕션이 놓여 있는데, 입장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냄비에 육수를 적당량 부어준 다음, 떡과 .. 2018. 9. 15.
계절밥상 인천 스퀘어원점에서 맛 본 가을 메뉴들~ 회사 근무와 갤럭시 팬큐레이터 활동 병행이 어려울 것 같고, 개인적으로 시도하려 했던 일이 대해 준비하기 위해서 얼마전 회사를 그만 두었습니다. 지난 일에 대해서 늘 후회를 하는 바보같고 한심한 녀석이라서 아마도 언젠가는 이 회사를 퇴사한 것에 대해서도 후회를 할 것 같지만... 지금 이 순간, 제가 내릴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믿고 싶네요. 아무튼, 회사를 그만 두고... 이런저런 개인사정으로 처음 갤럭시노트9 팬큐레이터 근무지역으로 배정받은 영등포역이 아닌 인천 스퀘어원에서 팬큐레이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 스퀘어원은 인천1호선 동춘역 인근에 있는 종합 쇼핑몰입니다. 코엑스 비슷한 그런 곳. 저는 여기 1층에 마련된 갤럭시노트9 체험 스튜디오에서 근무를 하고 있죠. 이 곳에는 저를 포함해.. 2018. 9. 14.
갤럭시노트9 사용법 - 기본 카메라 어플의 메뉴 구성 및 설정 ​ 갤럭시노트9 팬큐레이터로 활동 중인 슬픈라면입니다. 갤럭시노트9 팬큐레이터로, 오프라인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근무를 해보니 타사 스미트폰을 사용 중인데 삼성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니까 호기심에 구경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미 갤럭시노트9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도 방문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갤럭시노트9을 사용하고 있으면서 체험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왜 찾으셨는지를 여쭈어보면 기능 활용법을 잘 몰라서, 갤럭시노트9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려고 들렀다고 대답을 하시더라구요. 스미트폰... 이름만 들어보면 이 녀석만 들고 다니면 뭐든지 뚝딱뚝딱, 어려운 것도 알아서 척척 해줄 것 같은데... 현실은 이런 기능 저런 기능 다 적용시켜서, 작동법을 모르면 제대로 써먹기가 힘들죠... 2018. 9.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