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지스타 화제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 실시

2017 지스타에서 상당히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받았던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정식 출시일 공개 및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은 2018년 12월 6일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예약에 참여를 하면 '보상의상'을 100%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까지 참여하면 10,000은화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Balde & Soul Revolution 출시 전 이벤트>

블소 레볼루션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보상 증정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캐릭터명 선점이벤트인데, 넷마블 측에서 상당히 많은 서버를 준비했지만, 벌써부터 대부분의 서버가 포화상태에 이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늦으면 캐릭터명 선점이 힘들지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 하나의 이벤트는 보패 완성 이벤트!

다양한 방법으로 열쇠라는 것을 획득, 이를 보패 조각으로 교환하여 단계별 보패를 완성시키면 정식 출시 후 호신 반지, 호신 귀걸이, 호신 목걸이 + 무일봉의 무기상자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공개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플레이 영상이나 스크린샷 대신 스토리 전달을 위한 프로모션 영상만 공개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실제 게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작년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서 직접 촬영했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사진을 몇 장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이 사진들은 2017 지스타 시연을 위해 제작된 게임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사진으로 촬영한 것으로, 정식 출시되었을 때의 모습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짧게나마 지스타를 통해서 체험해봤던 블소 레볼루션은 원작인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과 비슷하게 고퀄리티의 풀3D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원작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경공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어울리게 구현한 것도 눈에 띄었죠.

지스타 현장 이벤트로 30vs30 문파전인가?

대규모 전투를 진행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개인적으로 그 당시 넷마블에서 선보였던 테라M보다도 블소 레볼루션이 개인적으로는 더 재밌게 느껴졌었습니다.

지스타2017 넷마블 부스에서 공개된 작품 중 테라M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별로였던 기억이...

2018년 12월 6일에 출시될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모습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2017 지스타에서의 기억으로는 조금은 기대됩니다.

출시 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도 서버 포화가 될 정도로 다른 분들도 게임에 대한 관심이 큰 것 같은데, 더늦기 전에 여러분도 사전예약 참여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18.10.18 18:22 신고

    블소가 모바일로 나오다니.;;;;
    기대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