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도 사용가능한 돈버는 어플, 걸으면서 돈 버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예전에는 스마트폰에 돈버는 어플을 몇 개씩 설치해놓고 틈틈히 문화상품권을 벌어들이고는 했는데, 요즘은 쓸만한 돈버는 어플 찾아보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일부 어플들을 제외하면 현재까지 살아남은 돈버는 어플들이 많지 않은 듯 하네요.

예나 지금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는 돈버는 어플 찾아보기가 더더욱 힘들고...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돈버는 어플 중 은근히 벌이가 괜찮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어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라는 이름이 낯설지 않은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사용하신 분이라면 캐시슬라이드라는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캐시슬라이드는 대다수의 안드로이드 돈버는 어플처럼 잠금화면 상태에서 광고를 보여주고, 화면을 좌 또는 우로 밀어서 잠금해제를 하면 일정부분 광고 수익을 지급해주는 어플입니다.

한 때 무척 유명했던 애드라떼나 허니스크린과 같은 어플을 사용해보셨다면 어떤 어플인지 쉽게 이해되실 겁니다.

캐시슬라이드는 2015년 기준 1,500만 가입자를 보유한 제법 큰 규모의 돈버는 어플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잠금화면 해제 방식 외에도 다른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아이폰은 잠금화면 해제 방식의 돈버는 어플 사용이 안 되지 않나요?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캐시슬라이드'는 등록되어 있지 않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처럼 잠금화면 상태에서의 광고가 어렵기 때문에(허니스크린이라는 어플이 아이폰에서도 잠금화면을 해제하면 돈 벌 수 있다라고 홍보하고 있으나, 안드로이드와는 작동 방식이 약간 다름) 잠금화면 광고를 지원하는 캐시슬라이드 어플은 등록하지 않고, 별도의 어플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어플을 등록한 것으로 보입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일정 걸음을 걸을 때마다 리워드를 적립해주는 방식의 어플인데, 이와 비슷한 어플로는 캐시워크가 있습니다.

이건 아이폰7플러스에서 실행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화면입니다.

같은 이름의 어플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다운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은 전혀 다른 모습, 다른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비교글은 추후 등록하겠습니다.

아이폰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인터페이스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는 50걸음을 걸을 때마다 버닝 버튼이 붉게 변하면서 버튼을 누를 수 있게 됩니다.

버닝 버튼을 1회 누를 때마다 1캐시가 적립되고, 그와 함께 버닝 게이지가 차오르게 됩니다.

버닝 게이지에는 총 5개의 레벨 구간이 설정되어 있는데, 게이지가 해당 구간까지 차게 되면 보너스 캐시가 지급됩니다.

버닝 버튼은 최대 20개까지만 적립이 됩니다.

2,000걸음 걸을 때까지 버닝 버튼을 한 번도 누르지 않았다면 버닝 버튼 누를 수 있는 횟수가 40이 되는 것이 아니라 20개만 적립되어 있는 것!

때문에 수시로 버닝 버튼을 눌러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부터는 아이폰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각 레벨 구간마다 보너스 캐시가 어느 정도 지급되고, 하루에 얼마 정도의 돈을 벌게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면 현재 600캐시를 보유 중이고, 버닝 버튼은 15회 누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버닝 게이지 1단계 구간을 지났고, 현재까지 버닝 버튼을 눌러서 획득한 캐시는 65캐시인 상황입니다.

처음에 600으로 시작했으니, 600+65=665캐시가 되어야 하지만, 1단계 구간 통과 보상으로 보너스 100캐시를 획득하게 되면서 765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걷다보니 2단계 구간도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2단계 통과를 할 때까지 버닝 버튼을 눌러서 획득한 캐시는 100캐시.

2단계 통과 보너스로 10캐시를 얻게 되면서 총 810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3단계 통과.

3단계까지 접어드는 동안 버닝 버튼을 눌러서 300캐시를 획득했습니다.

3단계 통과 보너스는 15캐시.

925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4단계 통과.

4단계에 이르기까지 총 300캐시를 버닝 버튼을 눌러서 획득했습니다.

4단계 보너스는 10캐시였습니다.

1,035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20,718걸음을 걸었고 390캐시를 버닝 버튼을 눌러서 적립했습니다.

이제 버닝버튼을 10번만 더 누르면 마지막 5단계 구간에 이르게 됩니다.

5단계에 접근하기 전에 보유 중인 캐시를 살펴봤습니다.

1,125캐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5단계 성공!

보너스로 15캐시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5단계에 접어들 때까지 버닝 버튼을 눌러서 획득한 캐시는 400캐시!

1,150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600캐시에서 시작을 해서 하루만에 550캐시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2만 걸음 이상 걸은 덕분에 말이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인 포텐 큐브를 이용했습니다.

포텐 큐브는 제한된 시간 동안 큐브를 15,000번 눌러서 큐브를 파괴하면 최대 5,000캐시까지 주는 기능입니다.

걷는 동안 틈틈히 큐브를 연타했다가, 버닝 게이지 5단계까지 성공한 뒤에 큐브를 파괴했습니다.

최대 5,000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105캐시를 얻는데 그쳤습니다.

포텐 큐브 보상을 포함해서 1,255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하루동안 655캐시를 얻었네요.

며칠 더 확인을 해보니 레벨 구간 별 보너스 캐시는 매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50걸음 걸을 때마다 수시로 버닝 버튼을 눌러야 하는 것이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하루에 꽤 많은 양의 캐시가 적립되네요.

캐시워크는 캐시워치를 착용했을 경우 최대 200캐시, 캐시워치 미착용시 1일 최대 100캐시까지 적립되는데... 단순히 캐시 적립되는 것만 비교하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우위에 있는 것 같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한줄평

아이폰을 사용하고, 하루에 2만보 이상 걸으면서, 일과중에 스마트폰 만지는 것이 가능한 분이 꾸준히 이용한다면 용돈벌이로는 좋을 것 같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다운로드 바로가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 코드 : i94c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