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그리고 갤럭시 팬큐레이터 발대식

삼성전자에서 갤럭시s9이후 갤럭시 팬큐레이터라고 해서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랑하는 팬 중 일부를 선정하여, 자사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체험존에서 프로모터들을 도와서 보다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노트9 갤럭시 팬큐레이터 모집에 소문으론느 30만명이 지원했다는 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종 100명 선발!!

그 100명 중에서 한 명으로 제가 선정되어 갤럭시노트9 갤럭시 팬큐레이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하게 될 갤럭시노트9 스마트폰!

8월 1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갤럭시 팬큐레이터 발대식이 진행되었고, 발대식이 진행되는 동안 갤럭시노트9을 자유롭게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팬큐레이터 유니폼으로 갈아입으면서 갤럭시노트9의 패키지도 함께 보관을 한 탓에 개봉기 & 패키지 구성품에 대한 이야기는 나중에 별도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금 이 포스트에서는 갤럭시노트9의 외형과 카메라 기능을 아주 짧게 다뤄보고, 갤럭시 팬큐레이터 발대식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9은 이미 공개된 것처럼 6.4" 대화면 Dual Edge Super AMOLED를 채택했습니다.

F1.7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는데,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7의 전면 카메라(F1.7 500만 화소)보다 화소수는 300만 화소가 높아졌고, AF까지 가능합니다.

USB C Type으로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하게 되고, 이어폰 단자는 이번 갤럭시노트9에서도 무사히 탑재되었습니다.

스피커는 하단에 위치했고, 한 켠에 S펜 슬롯이 있습니다.

우측 측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좌측 측면에는 볼륨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습니다.

후면에는 1,200만 화소의 F1.5/F2.4 듀얼 조리개가 적용된 광각 렌즈 카메라와 , 1,200만 화소 F2.4의 망원 렌즈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2개의 후면 카메라는 가로로 놓여져 있고, 그 아래에는 지문 인식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외 디자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추후 별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사용 중인 갤럭시S7과 갤럭시 팬큐레이터 발대식에서 체험을 위해 지급받은 갤럭시노트9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모델명 SM-N960이 갤럭시노트9이고, SM-G930이 갤럭시S7이죠.

둘 다 자동 모드로 촬영을 했는데, 갤럭시노트9은 주변이 밝아서 F2.4로 촬영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교 사진을 좀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촬영한 사진이 많지 않습니다.

추후 보다 많은 비교 사진을 등록해보겠습니다.

갤럭시 팬큐레이터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표 갤럭시 팬큐레이터들로부터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듣는 것으로 본격적인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100인의 팬큐레이터를 대표하는 인물 중 가장 처음으로 소개된 인물은 2018년 8월 기준 구독자 180만명이 넘는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아마도 이 분은 아마 저나 다른 갤럭시 팬큐레이터들처럼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프로모터들을 도와서 제품을 소개하는 일은 하지 않으시겠죠?

유튜브 등을 통해서 제품 홍보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어찌되었건 유명한 분을 가까이서 만나뵙게 되어 기뻤습니다!

※ 갤럭시 팬큐레이터 행사장에 나타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님의 사진은 갤럭시노트9의 후면 망원 카메라로 촬영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된 인물은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후배로 출연했다가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된 '미대오빠' 디자이너 김충재!

여성분들의 환호성이 정말 엄청났습니다.

대도서관과 마찬가지로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간단히 말하고 100인의 팬큐레이터들과 함께 무대 아래에서 대기하게 되었는데, 함께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 여성분들때문에 행사 진행이 일시적으로 마비되기도 했죠.

※ 갤럭시 팬큐레이터 행사장에 나타난 디자이너 김충재님의 사진은 갤럭시노트9의 후면 망원 카메라로 촬영했습니다.

대도서관님 근처에 줄을 서게 되서 함께 사진 촬영을 부탁드렸습니다.

압도적인 머리 크기!

제 머리 크기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처럼 광활하군요!!

능력있는 분과 함께 사진을 찍었으니, 제게도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도서관님과 100인의 갤럭시 팬큐레이터가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갤럭시 팬큐레이터 발대식이 끝났습니다.

갤럭시 팬큐레이터의 활동은 2018년 추석 전까지로 예정되어 있는데, 갤럭시 팬큐레이터 활동을 하면서 앞으로 갤럭시노트9에 대해서 보다 많은 이야기들을 블로그에서 들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신청하고 엄청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상담 신청하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MINU HOME
    2018.08.14 06:4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