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사용후기

귀여움 폭발! 대란 예감!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 리락쿠마!

by 슬픈라면 2018. 3. 28.
반응형

롯데리아 포켓몬스터 벚꽃 스노우볼은 놓쳤지만, 맥도날드 해피밀 해피토이, 리락쿠마 구매에는 성공했습니다.

회사와 가장 가까운 맥도날드에는 리락쿠마 해피토이가 이미 다 품절되서 '하... 이 것도 놓치는 건가?' 싶었는데, 집근처의 맥도날드에서는 아직 수량이 남아서 구매할 수 있었죠.

사실 리락쿠마라는 캐릭터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번 제품들의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고, 무엇보다 귀여워서 구매!

이번 해피밀 해피토이는 토마스와 친구들, 리락쿠마가 각 각 4종씩 준비된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먼저 판매된 리락쿠마 해피밀 해피토이 사진을 보면 해외에서는 리락쿠마 해피토이만 8종이 판매된 것 같은데, 국내에는 4종만 출시되네요...

국내에 선보이지 않은 4종의 제품들도 상당히 귀엽던데, 대체 왜 국내에선 위 4종만 판매하는 건지...

그나마도 4종을 한 번에 출시한게 아니라 햄버거를 든 리락쿠마와 해피밀 박스와 키이로이토리는 3월 26일, 햄버거에 누운 리락쿠마와 음료 마시는 코리락쿠마는 4월 13일에 판매하는 모습을 보여서 사람 귀찮게 만들고 있습니다...-_-


어려서부터 토마스와 친구들이라는 애니메이션은 왠지 모를 공포감이 느껴져서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햄버거를 든 리락쿠마와 해피밀 박스와 키이로이토리를 구입해왔습니다.

해피밀 내용물은 굳이 사진 찍고 싶지 않아서 PASS.



이 제품은 Loong Run Toy Co., Ltd 라는 중국 회사에서 제조했고, 코리아후드써비스(주)라는 회사에서 수입해왔습니다.

먼저 햄버거를 든 리락쿠마를 살펴 보겠습니다.

햄버거를 들었다는데 대체, 어디에 햄버거가 있는 것일까...?

정면을 보면 햄버가 어디에 있다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조금만 방향을 틀어보면 리락쿠마가 자신의 배를 덮을 정도로 큰 곰돌이 모양 번으로 만든 햄버거를 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햄버거를 든 리락쿠마는 머리를 누르거나, 햄버거 번을 옆으로 살짝 기울리는 방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해피밀 박스와 키이로이토리입니다.

해피밀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해피밀 박스를 열고, 측면에 있는 톱니바퀴를 조작하면 숨겨져 있던 스티커가 빠져나옵니다.

이 과정에서 소리가 난다거나, 병아리(?)가 움직인다거나 하는 연출은 없습니다. 그냥 스티커만 나옵니다.

스티커의 크기가 작긴 하지만, 다이어리 자주 쓰는 분들이라면 다이어리에 붙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30대 남성에게 이런게 뭐 필요하냐 할 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이번 생에 장가가기는 그른 것 같고...

그냥 이렇게 소소한 소비, 귀여운 장난감을 사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며 살아 가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