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말처럼 영수증을 보면 돈을 벌 수 있다? 영수증으로 돈버는 어플 캐시카우!

요즘, 김생민의 영수증이라는 TV프로그램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수증을 살펴보고, 빼야 할 것은 빼고, 늘려야 할 것은 늘리는 방법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인데요, 현명한 소비를 하는 방법, 옳바른 저축을 하는 방법을 알려줘서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세상에서 어떻게 하면 잘 살 수 있는지를 알려주고 있죠.

영수증을 보면 돈을 벌 수 있다!

그게 핵심인 것 같은데, 저는 당장 하루하루 먹고 살기가 바빠서 매일매일 스튜핏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스튜핏한 삶을 살면서도 진짜로 영수증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정말 다양한 돈버는 어플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독특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캐시카우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영수증 정보만 보여주면 돈을 주는 독특한 어플입니다.

캐시카우는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점, 슈퍼마켓, 패스트푸드, 헬스&뷰티, 오프라인매장, 온라인매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고, 캐시카우와 제휴된 업체의 영수증을 보여주면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캐시카우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많은 카테고리 중 편의점으로 이동해서 CU편의점을 선택해봤습니다.

CU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영수증 정보를 등록하면 기본적으로 50P를 받을 수 있는데, CU편의점에서 화면 하단에 보이는 맛있는 오뚜기밥, 빙그레 딸기맛 우유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한 상품들을 리워드 상품이라고 하는데, 이 리워드 상품들은 일정 기간마다 변경되니까 편의점이나 대형 마트 등에 들를 때 미리 리워드 상품 내용을 확인하면 조금이라도 더 살림에 보탤 수가 있습니다.

굳이 물품을 구매하는 모습까지 등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이 포스팅에서는 물건을 산 뒤, 영수증을 캐시카우에 등록하는 과정만 보여드리겠습니다.

화면 하단의 영수증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영수증 등록과 관련한 안내사항이 나타납니다.

내용을 읽어본 다음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날짜를 선택하라는 창이 나타나는데, 캐시카우는 어제 구매한 영수증과 오늘 구매한 영수증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며칠 전, 몇 달 전 구매한 영수증은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영수증 발급일에 해당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메라가 실행되는데, 영수증을 끝에서 끝까지 구부러지지 않도록 쫙 펼쳐주고,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주의하면서 촬영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 때, 카메라 화면의 위, 아래로 하얀색 선이 표시되는데, 이 선 안으로 영수증 전체가 들어오도록 촬영해야 합니다.

영수증이 선명하게 잘 보인다면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영수증이 등록되었습니다. 리워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 리워드 신청이 완료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 '영수증이 등록되었습니다'라는 문구만 보고 어플을 종료하거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절대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영수증을 등록하고 나면 리워드 신청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 때 가장 기본적으로는 '편의점 영수증'을 선택해야 하고, 추가 리워드 상품을 구매했고, 그 내역이 영수증에 등록되어 있다면 해당 상품을 직접 선택해줘야 합니다.

이번에 제가 등록한 영수증에는 CU편의점에서 리워드 상품인 멜론맛 우유를 구매했기 때문에 편의점 영수증 + 딸기맛 우유(리워드 상품) 1개를 선택했습니다.


딸기맛 우유 100P, 편의점 영수증 50P.

총 150P를 신청하겠습니다.

하단의 리워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다시 한번 신청 내역이 맞는지 물어보는 창이 뜨고, 여기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리워드 신청 완료 화면을 불 수 있습니다.

리워드는 바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캐시카우 측에서 제대로된 영수증을 등록했는지, 리워드 신청 내역에 잘 못 된 점은 없는지 확인한 뒤에 지급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는 캐시카우Mall에서 현물 상품과 교환을 하거나,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부도 가능합니다.

현금으로의 출금은 20,000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하며, 기부는 1,000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전 치킨이라도 바꿔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아직 한번도 리워드 포인트를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50P, 100P 정도 모아서 언제 돈모으나 싶을지 모르겠지만, 뭔가 한 푼이라도 더 혜택을 받고, 알뜰살뜰 살아보려 한다면 캐시카우 어플 활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대형마트, 편의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하고, 캐시카우로 추가로 돈을 번다면... 과자 정도는 사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직장인, 주부, 학생... 누구나 하루에 한 차례 정도는 편의점이나 카페, 대형마트 중의 한 곳을 들르게 될텐데, 그 곳에 들를 때마다 단 몇원이라도 혜택 받을 수 있다면... 티끝모아 태산이라고... 언젠가 큰 빛을 발하는 날이 올거라 생각됩니다.

식사 후 매일 커피를 사먹는 분, 담배나 술 사러 매일 편의점에 들르시는 분, 장을 자주 보러 가는 분들 모두 모두 지금부터라도 캐시카우를 시작하셔서 혜택 받아보세요.


<캐시카우 다운로드>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캐시카우 추천인에 sadramyun@naver.com 을 입력해주세요.

캐시카우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3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일 1편의점 또는 1일 1커피숍 or 빵집 들르시는 분

  • 가계부 작성을 위해서 영수증 받는 것을 생활화 하시는 분

  • 돈벌기 어플은 하나도 빠짐없이 설치하시는 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