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사용후기

드디어 손에 넣은 리틀라이언 램프와 배스킨라빈스 심쿵해 선물상자 아이스크림 케이크 후기

by 슬픈라면 2017. 12. 25.
728x90
반응형

라이언 램프를 가지고 싶었지만 어피치 램프를 가지게 된 슬픈라면.

잊고 살자...

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먹을 수는 없다...

라면만으로도 너의 지방은 이미 과충전되어 있다...

수 없이 되뇌이고 또 되뇌였지만, 도저히 머리 속에서 라이언 무드등이 떠나지 않았고, 크리스마스인 오늘이 지나면 영영 구하지 못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근처의 배스킨라빈스31 매장을 돌아다니기 시작.

돌아다니면서 이 곳 저 곳에 전화를 하여 라이언 램프 구매가 가능한지를 물었고, 한 곳에서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아서 거기로 이동했습니다.

매장 안은 사람들로 문전성시.

오늘 돌아다녔던 대부분의 베스킨라빈스31이 사람들로 북적였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줄 서서 아이스크림을 다 사 본...

원룸건물 1층에 배스킨라빈스31이 있지만, 해당 지점에 대해 별로 좋은 기억이 없어서 택시까지 타고 철산역 인근의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 왔습니다.

사전예약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램프를 주문했던 사람이 주문 취소를 하게 되면서, 해당 판매분에 대해서 판매를 하는 거라고 하던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싼거 사고 싶었지만, 매장에서 심쿵해 선물상자(34,000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해야만 한다고 해서 눈물 머금고 그걸로 샀습니다.

라이언...

너 따위가 뭐라고...

이거야 말로 라이언 (일병?) 구하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1년에 한 번 사먹을까 말까 하는데 이번달에만 벌써 3개째 사먹네요.

당분간 또다시 라면만 먹고, 외식을 줄여야겠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유통기한은 무척 길군요.

거의 1년 가까운 보관이 가능하네요.

일반 케이크들은 유통기한이 짧아서 업주들이 시즌 때마다 재고 부담이 크다던데,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재고 관련해서 부담이 없을 듯.

무척 가지고 싶었던, 하지만 쉽게 가질 수가 없었던 애증의 리틀라이언 스마트램프입니다.

리틀어피치 스마트 램프와는 달리 하늘색으로 디자인된 박스에 물품이 담겨져 있습니다.

2017/12/20 - [정보·체험기/키덜트] -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리틀어피치 램프 사용기

수줍게 하트를 내미는 라이언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리틀어피치 스마트램프와 마찬가지로 박스에 달린 손잡이가 박스 개봉을 방해하고 있는게 흠입니다.

박스채로 소장하고픈 욕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화가 나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는 어떤 상품을 판매할지 모르겠으나, 소장욕이 충만한 수집가들을 위해서라도 박스 디자인과 실용성에 조금은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리틀라이언 스마트램프와 설명서 겸 품질보증서, Micro 5핀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리틀라이언의 보호를 위해서 덮어 둔 플라스틱 돔형 뚜껑을 고정하기 위해서 테이프를 붙여두었습니다.

테이프의 접착력이 강해서 끈적끈적 자국이 남아서 개봉할 때 화가 조금 났습니다.

조금은 단단한 재질의 돔형 뚜껑을 돌려서 고정시키거나 해제하는 형식으로 제작해줬더라면 좋았을 텐데 단가 맞추기 위해서 그런건지... 좀 부실하고 성의없게 제작한 점이 안타깝습니다.

리틀어피치의 경우 '헤에~' 벌린 입 안으로 1개 뿐인 치아가 보여서 어리구나...하는 것이 느껴지는데, 리틀라이언은 그렇게 어려 보이지가 않습니다.

솔직히... 리틀라이언과 일반 라이언의 차이를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귀여운 라이언... 너란 녀석...

받침대 쪽에 Little FRIENDS 라고 적힌 버튼이 있습니다.

말랑말랑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라이언이 제작되었습니다.

촉감은 좋지만, 앞서 구매후기를 남겼던 리틀어피치와 마찬가지로 먼지가 잘 달라 붙을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받침대 밑 면에는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한 고무패킹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충전을 위한 Micro 5핀 단자는 받침대 뒷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틀어피치 때는 몰라서 글에 못 썼는데, 배스킨라빈스31 리틀어피치, 리틀라이언 스마트램프는 이렇게 받침대에서 라이언과 어피치를 분리할 수가 있습니다.

어피치 또는 라이언을 받침대에서 분리하여 몸 통 아래쪽을 보면 충전을 위한 Micro 5핀 단자와 받침대 고정을 위한 홈, 그리고 전원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언과 어피치의 몸통에는 400mAh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받침대에서 따로 떼어내서 독립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1시간~1시간 20분 정도 완전 충전을 하면 5~6시간 정도 불을 밝힐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이렇게, 받침대에서 떨어져도 작동이 가능!

이번 달에 배스킨라빈스에 8만원 가까운 거금을 투자했지만, 귀여운 라이언을 보니 카드값 걱정이 눈 녹듯 사라지네요.

리틀어피치 스마트램프 후기 글을 등록할 때, 유튜브 영상도 함께 첨부했는데 유튜브에 이 제품들의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을 몰라서 물어보는 댓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리틀라이언 스마트램프와 해피포인트 어플을 연결하여 받침대 불빛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해피포인트(iOS의 경우 해피포인트 카드)'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SPC 그룹 홈페이지 가입을 했다면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을, 가입을 안 했다면 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 가입 후에는 어플을 실행시켜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어플 실행 후 좌측 상단에 三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마이페이지/전체메뉴가 보이는데, '전체메뉴'를 눌러줍니다.

'전체메뉴'를 눌렀다면,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밀어서 스크롤을 제일 아래쪽으로 내려봅니다.

'해피플레이' 메뉴가 보이시나요?

'해피플레이'를 눌러주면 리틀프렌즈램프, 키세스램프가 보이는데 이 중에서 리틀프렌즈램프를 눌러줍니다.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을 텐데, 분홍색 "리틀프렌즈램프와의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 쪽에 블루투스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BR LAMP 어쩌고 저쩌고 하는게 보이면 그 것을 눌러주세요.

※ 받침대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받침대에 불빛이 켜지도록 해야만 블루투스가 켜지는 것 같습니다. 디바이스 목록에 BR LAMP라는게 보이지 않으신다면 받침대에 전원이 꺼져있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연결 완료!

다양한 색상을 눌러서 받침대의 불빛 색상을 변경하거나 조명의 밝기 조절, 조명 켜고 끄기가 가능합니다.

이 글이 이해 안 되신다면... 해피포인트 어플에 있는 서비스 이용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더 도와드릴 방법이 없어요.

어피치보다 살짝 큰 크기의 라이언.

이렇게 보니 더더욱 라이언은 '리틀'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까 어피치도 구입하게 된게 다행이다 싶기도...


하나의 어플로 2개의 램프를 동시에 불빛 조절하는 것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남들은 하나씩 방문이나 벽에 붙였다는 별모양 야광스티커를 우리 집에서는 지저분해진다며 붙이지 못 하게 했었는데...

이제는 잠 잘 때 저도 착한 어린이가 되길 꿈꾸며 별을 보며 잠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갑은 얇아졌지만, 라이언 덕분에 혼자 지내는 크리스마스도 외롭지 않게 되었습니다.

부디...

고장나지 말고 오래오래 그 빛을 밝혀주려므나.

이건 34,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구매하게 된 심쿵해 선물상자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포인트 어플의 기능 중 스마일페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스마트램프를 구매하면 4,000원 할인해준다고 해서 그 기능을 이용해서 34,000+3,900= 37,900원에 구매할 뻔 한 것을 33,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램프 값 할인 받은 격이네요.

솔직히... 비싼 가격치고 제 눈에는 예뻐보이지가 않습니다.

더 저렴하면서도 예쁜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체리쥬빌레 , 레인보우 샤베트 , 슈팅스타 , 민트 초콜릿 칩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아몬드 봉봉 , 엄마는 외계인 ,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이용해서 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네모 반듯한 모양이라서 크게 떠서 한 입에 먹기에는 편할 것 같습니다.

한 입에 넣으면 머리가 깨질 것처럼 띵해지겠지만...

라이언과 어피치가 저의 솔로 크리스마스를 위로해주네요.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있었던게 언제적 이야기더라...?

내년에는 여자사람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불빛 참 영롱하기도 하다.

솔로탈출 간절히 염원하며 후~ 촛불을 끕니다.


이미 다른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통해서 몇 번을 먹어봤던 아이스크림들이 또 들어간 터라, 맛에 큰 감흥이 안 느껴집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비슷비슷한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서 먹어봤던 아이스크림 맛이 저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서도 똑같이 느껴지네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많이 먹어서 내년 여름까지 아이스크림을 안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