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획득한 기념품 이야기 #2

2017/11/19 - [게임/G-Star] - [지스타2017] 획득한 기념품 이야기 #1


의욕을 가지고, 보다 많은 기념품을 획득하겠다고 다짐했지만 체감상 전 날 보다 더 많은 관람객의 방문과 일부 부스의 기념품 조기 소진 등으로 기념품을 획득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토요일에 들르지 못 했던 부스들 위주로 돌아보려 했는데, KOG 부스에서 시연대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서 필요 이상으로 오래 기다려야 했고,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 부스의 경우는 어디가 시연을 위한 대기열인지 구역 확인도 잘 안되고 사람들도 많아서 아예 방문 자체를 포기해버렸죠.

결국...KOG와 이엠텍만 겨우 들렀을 뿐...

또다시 넥슨과 넷마블 부스만 순회...

천애명월도 시연대 앞 이벤트 존에서 천애명월도 인증샷과 소원나무에 소원적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2000원이 충전된 천애명월도 캐시비 교통카드를 선물받았습니다.

ASUS 부스에서는 ASUS 페이스북 좋아요 누른거 인증하고서 포스트잇을 선물 받았죠.

이엠텍 부스에서 스탬프 3개 이상 찍고 받은 스마트폰 링거치대와 센텀시티역 입구에서 아침에 받은 헝그리앱 지스타 스페셜 쿠폰북.

작년에는 헝그리앱이 B2C관에 부스를 준비해서 그 근처 지나가기만 해도 헝그리앱 쿠폰북을 몇 개씩은 받을 수 있었는데, 올 해에는 부스를 차리지 않았고, 야외에서 소수의 인원이 쿠폰북을 배포해서 쿠폰북 받기가 무척 힘들었습니다.

오후에 지인들에게 나눠 줄 목적으로 더 받아보려고 찾아다녔는데 보이지 않더라구요.

올 해에는... 헝그리앱 쿠폰북이 레어 아이템처럼 느껴졌습니다.

※ 앞선 글에도 이야기했지만, 쿠폰 나눔같은거 안 합니다. 댓글 남기지 마세요. 

그라비티 부스모델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승리 상품으로 획득한 마스크.

귀엽네요!

역시, 그라비티 부스에서 받은 원스토어 쿠폰.

5,000원 할인 쿠폰입니다.


방금 사용해보니 5,000원 미만 어플이나 게임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잔액 환불 같은 것은 당연히 안 됨)

그래서 마녀의샘2 구매했습니다.

이엠텍에서 스탬프 3개 받고 획득한 이엠텍 무릎담요.

지스타에서 나눠주는 무릎담요는 해마다 잘 쓰고 있습니다.

참 좋아요~

KOG 부스에서 게임 시연을 하고 나서 받은 기념품들.

스포츠 타월과 그랜드 체이스 스탠드 장식, 엘소드 스티커, 그랜드 체이스 스티커입니다.

현장에서는 커츠펠 포스터와 종이가방도 줬었는데, 별 필요가 없을 것 같고 상태를 온전히 하여 가져오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버려두고 왔습니다.

어차피 가져왔어도 써먹기가 힘들었을 것 같구요.

첫 날에는 넥슨 럭키 팩에서 과자만 당첨되더니 둘 째날에는 넥슨 캐시만 당첨되네요.

v30은 누가 가져갔을까...ㅠㅠ

피파온라인4를 체험하고 보상으로 피파온라인3 쿠폰을 받았는데... 저거 의미가 있나...?

여지껏 경험을 비춰봤을 때 내년에는 피파온라인4가 정식 출시될테고, 피파온라인4 정식 출시 후 6개월 안에 피파온라인3의 서비스가 종료될텐데 저걸 받아서 써봐야 부질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전 어차피 피파온라인을 안 해서 주변에 필요하다는 사람에게 선물로 줄 생각입니다.

어디서 받았는지 기억이 도통 나질 않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쿠폰.

야외부스를 구경하는데 페이코 포인트 5,000원권 쿠폰을 나눠주길래 받아왔습니다.

그 외에 나머지는...

넥슨과 넷마블의 게임 쿠폰들....

내년엔 또 어떤 기념품들을 받게 될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kbj7784
    2017.11.26 20:14 신고

    크루세이더 퀘스트 쿠폰좀 받을수잇을까요 ㅠㅠㅠ 수능 연기때메 아예못갓습니다 하 ㅠㅠㅠ

  • kbj7784
    2017.11.27 03:19 신고

    앗 제대로읽어보지도못햇네요 무례하게군점죄송합니다 이만수고하세요ㅠㅠ

    • 2017.11.30 14:03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