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지금까지 공개된 이벤트 내용들!

지스타 2017 관람을 위해서 숙소도 예약했고, 모바일 입장권 구매도 마쳤고, 서울↔부산 기차표 예매까지 마쳤습니다.

한숨 자고 일어나면 누군가는 지스타 첫 날부터 관람을 하고 있을테고... 전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겠죠?

하.... 지스타 4일 내내 관람할 수 있었던 시절이 그립네요.

첫날과 둘째날 관람 후기 남기시는 거 보면서 주말 관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머리 속으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공개된 자료들을 토대로 어떤 부스에서 어떤 이벤트들을 준비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넷마블/넥슨 못지 않게 대형 부스를 준비한 블루홀의 이야기입니다. 

올 한 해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배그, PUBG)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블루홀에서는 정식 출시예정엔 배틀그라운드 for kakao와 신규 온라인 MMORPG AIR를 준비했습니다.

한동안 모바일게임이 지배를 했던 지스타에 오랜만에 PC게임 체험 부스가 마련되겠네요.

게임 자체도 기대가 되지만, 코스프레 전문팀인 스파이럴캣츠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카메라 셔터를 누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손 끝이 짜릿해지는 것 같습니다.

초창기에 지스타에 참여했다가 한 동안 소식이 뜸했던 그라비티도 지스타2017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미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모바일게임의 국내 서비스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고,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리뉴얼 버전 공개 등 자사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를 활용하여 부스를 꾸몄다고 합니다.

지스타 기념품도 공개했는데, 포링 인형이 가장 탐나네요!

작년에는 모바일게임으로 도배를 도배를 했던 넥슨!

올 해에는 모바일게임의 비중을 줄이고 PC온라인게임으로 부스를 채웠습니다.


타이탄폴 온라인, 피파 온라인 4, 니드포스피드 엣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현장 이벤트를 주로 BJ/스트리머들의 무대로 채웠는데...

BJ에 대해 아는 것도 없고...

현장 이벤트는 포기하고 게임 그 자체를 즐기다 와야겠습니다.

쿠폰북을 나눠준다고 하는데 이거 받아오면 한 동안 '님아 쿠폰 좀 공유해주시면 안되요?'라는 댓글이 많이 달리겠네요.

넷마블은 모바일게임으로 부스를 가득 채웠습니다.

테라M,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기존에 PC온라인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게임들을 모바일게임으로 제작한 게임들을 선보이는데...

다른건 모르겠지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조금 기대되네요.

과연 PC온라인게임에서 보여주었던 고퀄리티 그래픽이 완벽하게 구현되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이 외에도 세븐나이츠의 MMORPG 버젼인 세븐나이츠2도 시연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16~17일 방문을 할 경우 넷마블 쿠폰북과 경품 이벤트가 2배라는데...

일찍 방문하는 분들....부럽습니다.

그 외에도 각 게임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직 감이 잘 안 잡힙니다.

뭘 해야 주는 건지...

토요일과 일요일, 직접 몸으로 겪어보면 알게 되겠죠.

토요일과 일요일을 위해!

금요일 칼퇴 후 곧바로 기차 탑승을 하기 위해!!

오늘도 빡세게(?) 일을 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