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파워레인저! 모바일게임으로 출동 준비 완료! 사전예약 진행 중!!

'무적 파워 레인저~'

어렸을 적, 학원 쉬는 시간에는 후뢰시맨을, 집에서는 무적 파워레인저를 보며 정의감에 불타오르곤 했습니다.

'아~ 난 외계인이 데려가서 저런 힘과 능력 좀 안 주나?'
하는 철 없는 생각과 함께, 나도 저런 로봇을 조종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잠들 던 때가 있었죠.

제 인생에 파워레인저는 KBS를 통해서 봤던 무적 파워 레인자가 전부였는데, 요즘 아이들도 파워 레인저를 알더라구요.

그게 신기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파워 레인저는 제가 KBS를 통해서 봤던 작품 외에도 다양한 시리즈가 있고, 최근까지 신규 작품들이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더군요.

그리고 최근에는 아이언맨 못지 않은 멋진 슈트를 입은 극장판까지 상영되었구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방대한 세계관과 다양한 시리즈가 존재하는 파워레인저 시리즈.

시리즈가 오랜 사랑을 받아 온 만큼 팬층도 무척 두터운데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파워레인저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이 진항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파워레인저 로고!!
위 사진은 파워레인저 레거시 워의 로고입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이미 해외에서는 서비스를 시작한 상태고, 이번에 한글화 작업을 진행해서 국내 서비스가 진행되는 것 같더라구요.

위 스크린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번에 영화를.통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 준 '파워레인저 : 더 비기닝 2017'의 레인저들과 '무적 파워레인저'로 우리에게 더 친숙한 마이티몰핀 파워레인저에 출연했던 레인저 등을 한 팀으로 편성하여 게임 진행이 가능한 그야말로 파워레인저 팬을 위한 선물같은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멋짐 폭발! 날라차기!!
날라차기를 할 때에도 시선은 카메라에 고정!!

모바일게임 파워레인저 레거시 워는 대전격투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우리가 오락실에서 즐겼던 철권이나 KOF와 같은 조작방식을 스마트폰에서 적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쉽고 간편하면서도 손 맛을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풀 3D 그래픽으로 제작되었는데, 엔진을 뭘 썼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픽이 봐줄만 하고, 타격감도 수준급인 모습입니다.

1타 2피!

한 번에 2명의 레인저를 공격!

지금 당장이라도 아버지께 달려가서 '아빠 나 변신로봇 사줘!!'라고 외치고 싶은 이 모습!!

파워레인저의 또 다른 주인공!

메가조드 역시 게임 내에 등장하며 단순 조연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메가조드를 활용하여 전투에 임할 수도 있습니다.

위 짤방을 보면 움직임이 빠르게 느껴지지만, 어렸을 때 TV에서 보면 로봇들의 움직임은 느릿느릿하면서도 묵직한 한 방 한 방을 먹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게임 내에서도 조금은 느리지만 묵직한 타격감이 느껴지는 움직임을 완벽하게 구현해서 메가조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파워레인저 메가조드 사달라고 졸랐다가 등짝 스매싱 당하고 며칠을 삐쳐 있던 적이 있는데, 어른이가 된 지금에서야 그 한을 풀 수가 있겠네요.

이 녀석은 고장도 안나고, 돈 주고 살 필요도 없으니까 정식 출시되면 지겹도록 가지고 놀아봐야겠습니다.


사전예약 소식을 듣고, 자료를 찾아보다가 해외에 출시되었다는 내용을 보고서는 해외 버전을 잠깐 다운받아서 즐겨봤는데 재밌네요.

이런 유명 ip를 원작으로 제작된 게임 중 상당수가 원작의 유명세만 믿고 게임을 대충 만들어서 재미가 없거나 밸런스가 엉망인 경우가 많은데, 이 게임은 기대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사전예약까지 신청해버렸습니다.

한글로 '이 스킬은 어떤 효과가 있고, 이 게임은 어떤 내용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싶어서 말이죠.

레인저 별 출연작과 각 각의 캐릭터 소개도 확인해보고 싶기도 하구요.

지금 파워레인저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울트라 몰프 박스, 파워 크리스탈 2,500개, 파워 코인 50,000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홈페이지를 통해서 파워레인저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보상으로 슈퍼 몰프 박스를 지급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서 CGV 영화예매권과 도미노피자 교환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버전을 통해 확인해보니 슈퍼 몰프 박스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개봉을 할 수가 있는데, 이를 개봉하면 레인저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가 있었습니다.

레인저 조각이 일정 갯수 이상 모여야 레인저를 소환하거나, 소환된 레인저를 레벨업 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왕 게임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지금 바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마친 후, 파워레인저 공식 카페까지 가입을 하면 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그랜드 몰프 박스를 지급하고,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슈퍼 몰프 박스/메가 몰프 박스/울트라 몰프 박스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까 사전예약 진행하고 공식카페에도 가입을 한다면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람보다는 조금 더 좋은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SF 또는 특촬물을 좋아하는 분

  • KBS 무적 파워레인저를 봤던 분

  • 대전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분

  • AUTO 플레이로 가득한 모바일게임에 질린 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