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 포켓몬월드페스티벌 2017 마지막 피카츄 퍼레이드 & 공연

2017/05/18 - [여행/국내여행] - [인천여행] 포켓몬월드페스티벌2017 보러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슬픈라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방문 시 보지 못 했던 포켓몬월드페스티벌 2017 피카츄 퍼레이드와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피카츄 퍼레이드와 공연은 매주말 13시, 15시, 17시에 진행되는데, 원래는 13시 공연부터 쭈욱 지켜보려 했지만 늦잠을 자는 바람에 15시와 17시 공연만 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도 못 먹은 상태로 14시 즈음 도착.

아직 15시 공연까지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그런지 공연장에는 빈자리가 많았습니다.

가장 앞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이런 공연에서는 뒤늦게 앞자리로 오려고 이동하는 사람들도 많고, 너무 앞자리에 앉을 경우 혹시라도 바닥에 누가 앉는다던지 했을 때 앉은 키가 큰 사람이 앉으면 시야가 가려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뒷 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후 2시 51분.

혹시나 했던 일이 발생했습니다.

좌석이 아닌 일반 바닥에 자리 잡고 앉는 사람들이 생겨난거죠.

만약 좌석 맨 앞줄에 앉았다면 저 분들 때문에 잘 안 보였을 겁니다.

욕심을 버리고 약간 뒷편에 앉기를 잘 했네요.


어젯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버리지 않고 보관하고 있던 SONY a57을 작동시켜 봤는데, 각 종 에러 메시지와 셔터가 눌리지 않는 증상이 있던 녀석이 멀쩡하게 작동되는 기현상을 보여서, SAL55-200 렌즈 장착을 해서 가져왔습니다.

A57이 다행히 부활한 덕분에 CANON EOS-M3과 번갈아 사용하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EOS-M3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오랫동안 사용해왔던 a57이 손에 더 익네요.

미러리스 카메라에 비해서 무겁지만, 조작이 편리하고, 손에 착착 감기는 그립감도 좋고...

다시 소니 쪽으로 넘어가야 하는 걸까요?

취업하고 자리 잡게되면 소니 상급기 구입을 고려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5시 피카츄 공연 관람을 마치고, 계속 뙤약볕에 자리를 맡고 있기는 힘들 것 같아서 잠시 트리플 스트리트 구경을 해봤습니다.


음...

왠지 물건들이 비쌀 것 같네요.

서울에 구한 원룸은 여수에서 지내던 원룸보다는 방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지금부터 지니던 물건들을 하나씩 버리는, 미니멀 라이프를 즐겨야 하므로 쇼핑 코너는 빠르게 PASS.

괜히 충동구매라도 했다간 발 뻗고 잘 공간마져 사라질 수 있으니까요.


건물 바깥 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포켓몬스터 관련 장식이 되어 있네요.

대부분이 피카츄였지만.


지하1층에서도 포켓몬스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감히 줄서서 이벤트 참여할 엄두가 나질 않더라구요.

이벤트 체험 후 도장을 찍을 피카츄 목걸이도 없고... 해서 이벤트는 과감히 포기.


B동과 C동 사이 지하 통로에는 포켓몬 스튜디오라는 이름의 전시관이 조성되어 있었는데, 1세대부터 7세대의 포켓몬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이라고는 초등학교 때 포켓몬 빵이 한참 유행할 때 등장했던 포켓몬 정도 밖에 모르기 때문에 별 감흥이 없더군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버터풀 야도란 피존투 또가스~


17시 공연은 15시 공연을 관람했던 장소와는 반대 방향으로 이동해서 조금 더 뒤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 뒷편에는 저녁 7시에 진행될 EDM 콘서트 조명장비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간이 삼각대를 펼쳐서 동영상을 찍으면서 사진도 찍을 생각이라서 일부로 이 자리를 택했습니다.

뒤에 사람이 앉을 수 없는 구조니까 남 눈치 덜보고 삼각대를 펼칠 수 있을테니까요.


위 사진에서 우측 노란색 '경인방송 fm90.7'이라는 박스가 설치된 곳.

그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7시 공연은 예정된 시간보다 조금 늦게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공연보고 사진이나 동영상이 잘 안 찍혔다 생각되면 내일 다시 방문해서 촬영하려고 했는데,
사회자 曰 '포켓몬월드페스티벌 2017의 마지막 공연입니다. 오늘 이 공연을 끝으로 피카츄들의 공연은 더이상 볼 수 없는데요...'

헉!!!

아니, 이보시오 사회자양반. 매주말 공연한다해서 내일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건만 마지막이라니 이게 무슨 말이오!!


내일은 다른 각도에서 촬영해봐야지... 했던 계획은 물거품으로 돌아갔고, 오늘 아니면 못 본다는 생각에 더욱 더 열심히 카메라 셔터를 눌렀습니다.


어차피 어느 각도에 앉았어도 사람들이 많아서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 찍기는 어려웠겠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서 건진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혹시라도 아직까지 피카츄 공연 못 본 분들, 내일가서 피카츄 공연봐야지~ 했던 분들 계시면 제가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서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달래셨으면 좋겠네요.



2017년 5월 20일, 17시 피카츄 퍼레이드 & 공연 영상입니다.

피카츄들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퇴장하는 순간까지 담아서 영상이 조금 깁니다.

피카츄를 조금이라도 빨리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2분 30초 정도부터 관람하시고, 피카츄가 달려다가 넘어지는 장면을 보고 싶은 분들은 10분부터 동영상을 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5 | 트리플스트리트 D동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