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 '귀향' 옥수수 (Oksusu) 앱에서 2016년 6월 2일 오늘만 무료!!


SK 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Oksusu'에서 2016년 2월 24일 개봉한 영화 '귀향'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2016년 6월 2일, Oksusu 오늘 하루 무료로 선정된 영화 귀향은 모두 아시다시피 일본군에 의해 위안부로 끌려가게 된 위안부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소재의 민감성 (왜 대체 이 소재를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것인지 이해가 안 되지만) 때문에 투자 유치에 실패, 대한민국 국민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이 크라우드 펀딩에 동참해서 어렵게 어렵게 극장 상영을 할 수 있었던 영화입니다.

영화 제작을 위해 75,270명이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 총 1,161,225,837원의 금액을 후원받은... 그야말로 국민이 만든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속 일본군 역할을 맡은 임성철님은 김구 선생의 외종손자로, 제작비까지 지원하며 출연을 하셨고, 배우 손숙은 노개런티로 출연, 러닝개런티까지도 전액 기부를 약속했습니다.

2002년에 영화를 기획,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관심 끝에 2016년에 개봉을 했던 영화 귀향!


시간이 나지 않아서...

혹은 집근처 영화관에서는 상영을 안 하거나 상영 기간을 너무 짧게 잡아서 영화를 극장에서 못 본 분들이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Oksusu 앱을 설치하셔서 이 영화를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군이 과거에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어떤 악행을 저질렀는지!

영화를 보며 함께 분노하고, 교과서에서도 알려주지 않았던 참혹한 사건을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살아계신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상처를 마음으로라도 보듬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SK브로드밴드나 영화 귀향 제작사 등으로부터 전혀 지원받은 것 없이, 순수하게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